듀어 결혼 정보회사 분석 결혼정보회사 정의 듀오 소개 듀오 긍정적인 평가 듀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0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각 팀은 SERVICE를 제공하는 기업을 선택한다.
100% service만 제공하는 기업은 존재하기가 힘들기에 팀은 선택한 기업이 판매하는 상품에서 어느 부분이 service인지 정확히 한다.
< 기업의 간략한 소개 >
결혼 정보회사
결혼정보회사란?
결혼 정보회사를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결혼정보회사를 “정보화 사회에 따라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으로 모집, 최적의 배우자상을 찾아서 일정 횟수 동안 만남기회를 제공해주는 전문적인 신종업종” 이라고 정의했다. 1990년대 중반에 들어서면서PC통신의 발달로 결혼정보회사가 본격 등장하였다. 1990년대 말부터 인터넷이 보편화되면서 결혼정보회사는 업무영역을 확대하고 시스템화하게 되었다. 결혼 상담 업은 관계기관의 허가를 받아야 영업이 가능한 허가제였으나 1994년 말 이후 누구든 신고만 하면 영업 가능한 신고제로 변경되었다. 2000년 8월부터는 결혼 정보 업이 자유업으로 바뀌어 사업자등록증만 제시하면 즉시 영업 가능하게 되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사람에게 만남을 주선하고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는 결혼정보회사는 500여 곳에 이른다. 물론 이 가운데 대부분은 아직 영세성을 벗어나지 못한 상담소 수준이다. 그러나 듀오, 선우, 에코러스, 피어리, 듀비스 등 몇몇 업체는 수천에서 수 만 명씩의 회원을 거느리고 중매 시장을 이끌고 있다.
많은 결혼 정보 업체 가운데 “듀오(DUO)” 를 선택
“듀오(DUO)”
듀오(DUO)는 1995년 중매문화 창조의 목적으로 출발하여 후발 업체 입에도 불구하고 현재 점유율 60%를 차지하고 있다. 듀오는 수많은 업체가 그러하듯이 내부적인 네트워크와 외부적인 네트워크로 나누어져 있다. 내부적으로는 인트라넷으로 연결되어 내부 데이터들을 활용하고 있으며, 업무 제휴를 하고 있는 업체들과는 익스트라넷으로 연결되어 있다. 개인 신상 정보를 상세하고 다루고 있다는 점에서 보안 또한 철저하게 유지를 하고 있다는 점 또한 특징이라 할 수 있다.
a. 소비자들이 이 기업에서 얻으려 하는 core benefits이 무엇인지 알아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결혼정보회사 듀오 전략경영 사례
  • DUO듀오만남 그 이상의 만남목차연구 목적회사 소개2-1)사명2-2)연혁2-3듀오의 자본금과 종업원2-4)조직도3. 외부환경 분석3-1)결혼정보회사란?3-2)업체현황3-3)산업구조 분석3-4)경쟁기업 분석기업의 내부환경 분석4-1)경영자원 분석4-2)핵심역량 분석경쟁 전략5-1)마케팅전략5-2)4p’s 전략전략적인 발전 가능성결론(일반화)1.연구목적듀오를 통해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경영전략을

  • [서비스시스템] Front office 와 Back office를 중심으로 살펴본 결혼 정보 서비스 산업의 고객관리 전략 개선 방안
  • 결혼 정보 서비스 산업이란?선정 동기Define ProblemsService QualityMeasuring Service QualityGap Analysis서비스 결정 요소 분석Service RecoveryAnalysis and DeviseCRMFront OfficeBack OfficeConclusionReferenceAppendix선정 배경 및 동기1. 결혼정보서비스산업이란?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결혼정보회사를 “정보화 사회에 따라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으로 모집, 최적의 배우자상을 찾아서 일정 횟수동안 만남기회를 제공해주는 전문적인 신종업종” 이라고 정의했다. 결혼정

  • 결혼정보회사 듀오 연구
  • 결혼정보회사 듀오 연구목차‘듀오’ 선정 이유Ⅰ. 듀오 소개1. 연혁2. 경영이념3. 듀오의 가치사슬4. 경영자원 분석Ⅱ. 환경 분석1. 산업구조 분석2. 결혼정보회사 시장 분석Ⅲ.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Ⅳ.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7P 분석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판매촉진 (Promotion)5. 사람 (People)6. 물리적증거 (Physical evidence) 7. 서비스 과정 (Process) Ⅵ. DMS 분석1. DMS 란?2. DMS의 배경

  • 대학생 타켓 듀오의 마케팅 전략
  • 분석 산업분석시장분석CHAPTER 3 전략/ 전술 STP4P분석SWOT분석CHAPTER 1기 업Chapter 1. 기업선정 ▶ 기업소개Chapter 1. 기업선정 ▶ 기업소개 ▶ 선정동기 후발업체임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1위 기업인 선우를 앞지르고 새롭게 1위 기업이 된 ’듀오’ 또한 가까운 미래, 우리가 가장 관심을 갖게 될 결혼 정보 분야라는 점에 매력을 느껴 발표주제로 선정했다.듀 오(주)결혼정보회사결혼정보회사란?배우자 정보 제공 및 맞선 주선, 사이버 맞선 주선과 웨

  •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결혼문화가 확고히 정착하는 그날까지 듀오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다.2. 환경 분석(1) 결혼정보업체 개요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결혼정보회사를 정보화 사회에 따라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으로 모집, 최적의 배우자상을 찾아서 일정 횟수동안 만남기회를 제공해주는 전문적인 신종업종 이라고 정의했다. 1990년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PC통신의 발달로 결혼정보회사가 본격 등장하였다. 1990년대 말부터 인터넷이 보편화되면서 결혼정보회사는 업무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