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Service Marketing 서비스 마케팅 개념 서비스 마케팅 특성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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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유형.무형의 모든 것
상품과 서비스가 생산자로부터 최종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구조적인 과정
상품과 서비스의 효용 및 가치
상품과 화폐의 교환 비율
현재의 고객과 잠재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
4P 전략
3) 마케팅 믹스 - 7P’s
Service
Marketing

3P 전략
People
Process
Physical
Facility
합리적인 인사관리와 교육을 통한
서비스의 질의 확보와 고객만족 추구
점포의 시설 이미지를 통해
고객만족 추구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의 원활한
흐름을 위한 시스템의 개발과 활용
Service
Marketing
3) 마케팅 믹스 - 7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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