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amazon com 인터넷 서점의 물류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6. 아마존의 미래
6-4. 아마존의 전략적 확대
(4) zShop의 Value Creation
① 아 마 존
쇼핑의 편리성
쇼핑의 신뢰성
아마존의 보증
고 객
zShop
아 마 존
브랜드 인지도
고객 기반
고객 DB
EC 솔루션
신뢰성(보증)
수익 원천 증대
고객 정보 확대
목표 실현
<Value Creation>
수익 증대(안정된 현금흐름 유지)
- zShop의 가입비 및 판매 수수료(창고 및 물류비용 제로)
고객 정보 확대
-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정보의 축적
목표 실현
- Earth’s Biggest Selection
② 고 객
쇼핑의 편리성 증대
- 아마존 가입만으로 one-stop shopping 가능
쇼핑의 신뢰성(구매전)
- 안심 구매 가능
아마존의 보증(구매후)
- 제품 및 소매업자에 대한 위험 회피 가능
③ zShop
아마존의 브랜드 명성과 인지도 확보
아마존의 방대한 고객 기반 확보
- 마케팅 비용 절약
아마존의 보증을 통한 신뢰성 증대
아마존의 고객 DB 확보
- 축적된 고객 구매 정보(습관)를 통한 마케팅 가능
아마존의 전자상거래 솔루션 확보
- 저렴한 가격에 세계최고 수준의 EC 솔루션 활용 가능
*
아마존(amazom.com)
*
- 목 차 -
아마존사의 개요
EC(Electronic Commerce)
인터넷 가상서점 아마존의 소개(amazon.com)
아마존의 supply chain
경쟁상황
아마존의 미래
※. 참고문헌
*
아마존(amazom.com)
*
아마존의 개요
아마존의 개요에서는 ceo 제프베조스와 아마존의 연혁, 재무상태에 대해 발표
2.EC 일렉트로닉 커머스의 약자로 전자상거래를 말함
여기서는 인터넷 상거래의 유형과
전자상거래와 전통적인 상거래의 차이점
세계와 국내 인터넷 이용자수, 전자상거래 규모에 대해
3. 인터넷 서점 아마존의 소개
인터넷 서점과 프로세스, 아마존의 전략에 대해
4. 아마존의 supply chin에서는
물류전략에 대해 시애틀의 사례를 중심으로 소개
5. 경쟁상황
대표적으로 아마존과 반스앤노블간의 경쟁상황을 준비했습니다.
6. 아마존의 미래
아마존의 성공요인, 위기, 수익창출 노력으로 준비했습니다.
7. 아마존의 기타자료
특허와 아마존과 관련된 자료들로 참고할만한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