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amazon com 인터넷 서점의 물류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6. 아마존의 미래
6-4. 아마존의 전략적 확대
(4) zShop의 Value Creation
① 아 마 존
쇼핑의 편리성
쇼핑의 신뢰성
아마존의 보증
고 객
zShop
아 마 존
브랜드 인지도
고객 기반
고객 DB
EC 솔루션
신뢰성(보증)
수익 원천 증대
고객 정보 확대
목표 실현
<Value Creation>
수익 증대(안정된 현금흐름 유지)
- zShop의 가입비 및 판매 수수료(창고 및 물류비용 제로)
고객 정보 확대
-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정보의 축적
목표 실현
- Earth’s Biggest Selection
② 고 객
쇼핑의 편리성 증대
- 아마존 가입만으로 one-stop shopping 가능
쇼핑의 신뢰성(구매전)
- 안심 구매 가능
아마존의 보증(구매후)
- 제품 및 소매업자에 대한 위험 회피 가능
③ zShop
아마존의 브랜드 명성과 인지도 확보
아마존의 방대한 고객 기반 확보
- 마케팅 비용 절약
아마존의 보증을 통한 신뢰성 증대
아마존의 고객 DB 확보
- 축적된 고객 구매 정보(습관)를 통한 마케팅 가능
아마존의 전자상거래 솔루션 확보
- 저렴한 가격에 세계최고 수준의 EC 솔루션 활용 가능
*
아마존(amazom.com)
*
- 목 차 -
아마존사의 개요
EC(Electronic Commerce)
인터넷 가상서점 아마존의 소개(amazon.com)
아마존의 supply chain
경쟁상황
아마존의 미래
※. 참고문헌
*
아마존(amazom.com)
*
아마존의 개요
아마존의 개요에서는 ceo 제프베조스와 아마존의 연혁, 재무상태에 대해 발표
2.EC 일렉트로닉 커머스의 약자로 전자상거래를 말함
여기서는 인터넷 상거래의 유형과
전자상거래와 전통적인 상거래의 차이점
세계와 국내 인터넷 이용자수, 전자상거래 규모에 대해
3. 인터넷 서점 아마존의 소개
인터넷 서점과 프로세스, 아마존의 전략에 대해
4. 아마존의 supply chin에서는
물류전략에 대해 시애틀의 사례를 중심으로 소개
5. 경쟁상황
대표적으로 아마존과 반스앤노블간의 경쟁상황을 준비했습니다.
6. 아마존의 미래
아마존의 성공요인, 위기, 수익창출 노력으로 준비했습니다.
7. 아마존의 기타자료
특허와 아마존과 관련된 자료들로 참고할만한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보사회론] 정보사회와 기업정보화
  • 수 있다.√ 참고 자료 『전자상거래론』조동훈『네트워크형 기업과 미래 경영 전선』 이춘열『글로벌 경영혁신 & 지식경영 시스템』 한대문『성공적닷컴의 경영전략』 심상민『전자상거래의 비즈니스 모델과 미국의 EC동향』 양유석『사례연구를 통한 국내 ERP 성공과 실패요인 분석』 황의중『B2B혁명 ㆍ 아서 스컬리』 윌리엄 우즈 - 잉크테크 사이트 http://www.inktec.com- 아마존닷컴 사이트 http ://www.amazon.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 아마존 기업소개 아마존 마케팅사례 아마존 해외시장 아마존 글로벌 아마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매출액단위 :억 달러)아마존웹서비스시작전자책‘킨들’’ 출시당일배송시작태블릿PC‘킨들파이어’ 출시아마존프레시도입아마존 매출 16년 만에 3만배 키운 힘은 ‘유통 네트워크’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10247746196. 아마존 제휴 프로그램(아마존 어소시에이트) 오픈00. 오픈마켓 서비스02. 오픈마켓 등 기업 전자상거래 시스템에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웹서비스’시작: 아마존이 갖고 있는

  • amazoncom을 방문하고, 이 회사의 모든 클라우드 컴퓨팅 활동들을
  • 아마존 전체 매출에 미치지 못할정도하고 하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절대 강자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2017년 주가가 천달러를 넘어 기사 총액 5천억 달러를 넘었고 액면분할을 하지않아 주당 가격이 지나치게 높아 다우존슨 산업 평균지수에 편입되지 못하고 S&P500지수에는 포함 되어있다. 빠른 배송은 너무 당연하고 잘못된 배송이나 배송중 파손등과 같은 이슈가 생겼을 때는 엄청난 대인배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IV. 참고자료http://amazon.com 홈페

  • 아마존(amazon)의 성공전략
  • amazon의 성공전략-인터넷 상거래 모델의 교본, 아마존(Amazon.com)이 주는 교훈 :총제적인 고객경험의 소유와 혁신의 스피드 아마존은 인터넷에 등장한 최초의 온라인 서점이다. 야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선점의 효과를 극대화하여 초기부터 지금에 이르까지 지속적이고 일관된 홍보전략과 광고전략을 통해 아마존이라는 강력한 인터넷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온라인서점으로 출발한 이래 아마존은 인터넷 비지니스의 핵심이 ꡐ고객과의 1:1

  • [출판산업] 인터넷서점의 문제점과 대책
  • 인터넷 서점◉ 인터넷 서점이란? < http://100.naver.com/100.php?&mode=all&id=769051 >인터넷상에서 운영하는 서점으로 온라인 서점이라고도 한다. 이것은 인터넷 쇼핑몰로 아주 적당하다. 1995년 미국의 아마존사가 아마존 닷 컴 오브 시애틀 (Amazon.com of Seattle)을 개설한 것이 시초이다. 우리나라에서는 1997년에 종로서적과 영풍문고, 교보문고 등 대형 서점들이 잇달아 개설하였으며, 2002년 알라딘과 예스24, 와우북, 정글북, 모닝365 등의 전문점이 있다. 현재 인터넷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