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com아마존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8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mazon.com
Introduction
Amazon.com
인터넷의 월 마트
Introduction
소개
Reference: <아마존이냐 eBay냐 퀵스타냐?> 장영 저
“미래를 예언하는 최상의 방법은
미래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앨런 캐이, 애플 컴퓨터사 연구담당 이사,
히크먼& 실바 저,
<Creating Excellency>에서
회사 개요
설립일
1994년, 웹사이트 개설(1995.6)
사업분야
서적, CD, DVD, 제약
생필품, 장난감, 게임, 전자제품
이용자수
1,000만 명(실질고객)
매출액
31.2억 달러
업계위치
세계 최대의 인터넷 서점
인터넷 기업 시가총액 3위
Introduction
회사 개요
Reference: <아마존이냐 eBay냐 퀵스타냐?> 장영 저
One of Top E-Tailers
Introduction
현 상황
Reference: <E-COMMERCE MANAGEMENT: TEXT AND CASES>,
SANDEEP KRISHNAMURTHY 저
One of Top E-Tailers
Introduction
현 상황
Reference: <E-COMMERCE MANAGEMENT: TEXT AND CASES>,
SANDEEP KRISHNAMURTHY 저
Top 10 Fastest Growing E-tailers in the 2001 holiday shopping season
Source: Nielsen Net Ratings
9위
One of Top E-Tailers
Introduction
현 상황
Reference: <E-COMMERCE MANAGEMENT: TEXT AND CASES>,
SANDEEP KRISHNAMURTHY 저
Amazon.com’s Stock Price Path
(Source: Quicken.com, S stands for stock split, Accessed on September 26, 2002)
Period: Sep-25-1997
~ Sep-25-2002
흑자로 돌아서다
Introduction
현 상황
Reference: 동아일보 2002년 11월 24일자, 홍권희
세계 최대의 온라인 소매점 ‘아마존닷컴’ 이 지난해까지의 부진을 딛고 올해 급격한 판매 호조로 미국 업계에서 ‘최대의 성공사례’로 떠오르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22일 온라인 서점에서 출발한 아마존이 지난 수년간 연말만 되면 생사 여부가 관심이 될 정도로 어려움을 겪었으나 올해는 아무도 그 같은 문제를 제기하지 않을 정도로 판매 상황이 호전되고 있다고 전했다.
아마존의 3·4분기(7∼9월) 매출은 작년동기 대비 33% 늘어난 8억5100만달러. 연말 성수기 매출은 13억3000만∼14억3000만달러로 예상돼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9∼28%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는 일반소매점의 평균 증가 전망치 3.5%를 크게 웃도는 수준.
영업 상황이 호전하면서 아마존 주가는 올 들어 116% 올랐다. 과거 닷컴 열풍 때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아마존의 시가 총액은 현재 89억달러로 미국 최대의 도서 판매업체인 반스앤드노블의 5배를 넘어섰다.
인터넷 쇼핑몰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모델
유통 주체에 따른 분류
제조업자 주도형 모델
중간 유통업자의 부재
직접 주문 및 생산 방식 무재고 경영
소비자, 공급자 모두에게 이익
Sysco corporation, customdisks.com
택배
주문
제조업자
주도형
유통업자
주도형
유통업자
중개형
소비자
주도형
+12% 경쟁력
http://www.netian.com/~jjhwan16/immol/immallplan.ppt
광고
제조업자 주도형 모델
제조업자
주도형
유통업자
주도형
유통업자
중개형
소비자
주도형
구성하기
제조업자 주도형 모델
제조업자
주도형
유통업자
주도형
유통업자
중개형
소비자
주도형
유통업자 주도형 모델
제조업자
주 도 형
유통업자
주도형
유통업자
중개형
소비자
주도형
택배
주문
보편적인 상거래 방식
이용의 편리성
광고-홍보 비용
vineyard.com, CJmall
협력업체
http://www.netian.com/~jjhwan16/immol/immallplan.ppt
광고
광고
유통업자
주도형
소비자
주도형
유통업자
중개형
제조업자
주 도 형
유통업자 중개형 모델
협력업체
택배
주문
http://www.netian.com/~jjhwan16/immol/immallplan.ppt
경영시스템
가격흥정 흥미유발
공급자에게서만 수수료
광고




제조업자
주도형
유통업자
주도형
유통업자
중개형
소비자
주도형
소비자 주도형 모델
직접판매
구전
구전
구전
구전
고용 전략
창의적인 기업인들로 자리를 채워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bay 이베이 vs Amazon 아마존 기업전략과 일본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레포트
  • 아마존 Amazon아마존은 1994년 세계에서 가장 큰 서점을 만들고자 했던 Jeff Bezos에 의해 시애틀에 설립되었다. 저렴한 도서의 판매로 시작되었던 아마존은 1997년 147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면서 고객의 인지도를 구축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취급품목의 다양화를 시도하였고 ‘Earths Biggest Book Store’였던 기업의 비전을 ‘Earths Biggest Store’로 변경하게 되었다. 1998년에는 음악과 비디오분야로 진출하는 동시에 영국의 서점인 Bookpage와 독일의 Telebook을 인수,

  • 아마존닷컴 성공전략
  • - 목 차 -Ⅰ. 서 론 - 2Ⅱ. 본 론 - 2 ~ 101. Amazon.com의 CEO 및 Amazon.com의 출현 - 2 1) Amazon.com의 CEO - jeff bezos - 22) Amazon.com의 출현 22. 기업연혁 및 기업소개 - 3 1) 기업연혁(사업개요, 아마존의 시장가치, 아마존의 방문객수) - 3 2) 기업소개 4 (1) 개괄적인 기업소개 - 4(2) 사업분야 - 43. 국제경영전략 - 5 1) 세계화전략 - 5 2) 온엔드오프라인 마케팅전략과 e-business전략 54. 아마존의 성공전략(비결

  • [인터넷마케팅] 아마존닷컴의 과거와 현재
  • 아마존 닷컴의 과거와 현재Amazon.com아마존 닷컴 소개수익 모델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3C(Contents, Community, Commerce)컨텐츠(Contents) - 상품정보, 가격비교, 뉴스, 음악, 동영상 등 소비자가 원하는 참신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Ex) 고급 컨텐츠를 제공하고 고정회비를 받음   커뮤니티(Community) - 동호회, 채팅공간, 게시판 운영 등 원하는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주는 것Ex) 인터넷 포털서비스를 제공, 광고수입 얻음커머스(Commerce) - 실제로

  • 경영정보시스템_반즈앤노블과 아마존, 이트레이드와 티디 아메리트레이드 두 가지씩 웹사이드를 기능별, 사용자 친숙성, 기업 비즈니스 전략 지원 능력에 의해 각 기업을 평가하고 어떤 웹사이트가 나은지 그 이유와 웹사이트 개선 제안점을 작성하는 레포트입니다
  • 레포트입니다.차 례Ⅰ.서론Ⅱ.본론1) 반즈앤노블2) 아마존3) 이트레이드4) 티디 아메리트레이드Ⅲ.결론Ⅳ.참고문헌Ⅰ. 서론인터넷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서 이제는 가상 현실 공간의 인터넷의 상거래가 생활로 자리 잡았다. 즉 전자상거래라는 개념의 상거래가 이러한 인터넷에서 이루어지는 것으로 우리는 인터넷이라는 공간의 세계 판게아 시대를 걸어가고 있다. 이러한 판게아는 기업과 소비자의 거리와 간격까지 좁히면서 다양한 시장

  • [국제경영] 아마존닷컴 Amazon.com의 경영전략
  • 아마존에 몰리는 것은 아마존의 책 값이 싸거나, 구입하기가 쉬워서가 아니라 그것이 아마존이기 때문이다. - 제프 베조스IntroductionE-BizBusinessStrategyvs Yes24ProspectBusiness Model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어떻게 마케팅하며, 어떻게 돈을 벌 것인가 하는 계획 또는 사업 아이디어6C 전략Contents전략Community 전략 Commerce 전략 Connection전략 Customizing전략 Communication전략IntroductionE-BizBusinessStrategyvs Yes24ProspectInternet Business Mod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