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기업소개 아마존 마케팅사례 아마존 해외시장 아마존 글로벌 아마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Index
아마존 기업소개
경영전략
해외진출사례
국내진출시나리오
요약 및 전망
Quiz
CEO
아마존 기업소개
본사소재지
직원수
창립
매출액
제프 베조스(Jeff Bezos)
1994년 7월5일
워싱턴주 시애틀
132,600명(2014년 6월 기준)
~$ (2014년 기준)
해외진출국가
오스트리아 브라질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인도 이탈리아
일본 멕시코 스페인 영국
미션
고객이 사고 싶어하는 그 어떠한 물건도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도록, 그리고 가능한 한 가장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세상에서 가장 고객 중심인 회사가 되는 것
미션:
to be Earth’s most customer-centric company,
Where customers can find and discover anything
they might want to buy online,
And endeavors to offer its customers the lowest possible prices
*
아마존 기업소개/ 매출변화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
(매출액단위 :억 달러)
아마존
웹서비스
시작
전자책
‘킨들’’ 출시
당일배송
시작
태블릿PC
‘킨들파이어’ 출시
아마존
프레시
도입
아마존 매출 16년 만에 3만배 키운 힘은 ‘유통 네트워크’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102477461
96. 아마존 제휴 프로그램(아마존 어소시에이트) 오픈
00. 오픈마켓 서비스
02. 오픈마켓 등 기업 전자상거래 시스템에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웹서비스’시작: 아마존이 갖고 있는 고객과 상품 뎅터를 수수료만 내면 누구나 사용하게 해주는 서비스-> 상당한 수수료 수입을 얻음=물건파는 회사가 아니라 수수료 챙기는 회사!
03. 처음으로 이익을 냄
07. 전자책 킨들 출시
09.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주문한 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당일배송 서비스 시작 시작, 아직까지는 미국 주요도시를 커버. 현재 미국 전역에 70개의 물류 센터를 짓고 있어서 곧 당일 배송이 가능해질 것으로 전망
영업이익률이 낮은 이유 중에는 투자를 많이 하기 때문이라는 측면도 있다.
11. 태블릿PC 킨들파이어 출시
12. 미국e커머스 시장의 26%차지
13. 식료품 주문 배송 서비스 아마존 프레시 도입, 시범운영 거치고 올해는 20개도시로 확대
: 전년대비 22%의 성장률보임
14. 4월 아마존 대시, 아마존 프레시 지원: 구매하려는 식료품을 바코드뿐 아니라 음성으로도 쉽게 주문
16. 전 세계 e커머스 시장의 20% 차지할 거승로 전망
전자상거래에서 독보적인 위치 차지하고있음. 오프라인까지 통틀어 최고의 소매업체가 되려는 야심 품고 있다. 소매부문 매출은 약 440억 달러기록, 미국 소매업체 가운데 9위에 오름. 유통기업이 아닌 전자상거래 업체가 10위권 안에 진입한 것은 사상 처음.[자세히: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30&aid=0002284591]
(멈출줄 모르는 아마존 제국의 영토확장: http://www.business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64http://www.business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64)
*
경영전략/비즈니스모델 혁신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포스코 분석] 철강산업 분석, 포스코 기업분석, 포스코 SWOT, 투자 타당성,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언
  • 해외직접투자 사례 및 투자타당성 분석 636. 효과 및 영향 분석 1127. 새로운 시장 1168. 국제시장 시장 전략 1289. 국제 마케팅 전략 130Ⅲ. 결론 1411. 향후 전망 1412. 요약 및 결론 146Ⅳ. 참고 문헌 및 출처 147Ⅰ. 서론철강산업은 지난 10년 동안 한국경제 성장의 주 동력으로서 역할을 해왔다. 국내 철강산업의 최대기업은 포스코(POSCO)이며 세계적인 철강기업으로 성장하였다. 포스코는 지난 1월 다보스 포럼에서 발표한 글로벌 지속가능 경영 100대 기업

  • [인터넷쇼핑몰]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과 진입전략 및 경쟁력 강화 방안(사례 중심)
  • 경영 강점의 강화와 약점의 아웃소싱 보완5. 단계적인「경쟁의 기반」을 이해하고 적절한 대응전략 수립ⅩⅢ. CDnow 사례 분석1. 개요2. 시장3. 운영현황1) 제품 제공업체 및 전략적 제휴업체2) 공동구매3) 지불4) 구매방법 및 배달5) 재고관리6) 웹사이트 관리7) 기타 수익8) 주요 이용 고객4. 마케팅1) 베너광고2) Return Policies3) 고객 정보에 대한 보안4) 다국어 지원5. 성공요인1) 특수한 서비스2) 철저한 회원고객관리(일대일 마케팅)3) 다양한 상

  • MP3시장에서 아이리버의 성공전략(레인콤)
  • 시장세분화 및 타켓팅 분석을 들 수 있다. 그래서 그들에 걸맞는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노디자인을 통해 MP3 매니아들의 관심을 끌게 된 것이다. 또한 해외유명 연예인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 등으로 아이리버는 고가격, 고품격의 이미지를 높여나가고 있으며 처음부터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했다. 다양한 고객 서비스와 인터넷 상거래 시장의 유통망 확보 또한 아이리버가 자신의 영역을 점점 넓혀나가게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CONTENTS【 서론 - 기업소개 및 기업현황 】》 기업현황, 기업개요》 주요사업 / 주력서비스》 구글로고 : 탄생스토리 / 의미》 구글 : 기업연혁 / 발전과정》 구글 : 인재중심 경영 / 기업문화【 본론 1 - 구글 경쟁력 / 기술력 】【 본론 2 - 시장환경 / 경쟁업체 분석 】》 구글 한국진출 배경, 전략》 국내시장 포털사이트 환경분석 / 시장규모》 경쟁상대분석 - 다음, 네이버, 네이트, 야후 》 해외 시장분석 / 경쟁자업체 분석 【 본론 3 - IT기술 라

  • 신라면블랙실패사례.신라면블랙 농심기업소개 매슬로우욕구이론 신라면블랙실패 농심의대처방식은
  • 기업 소개3농심 기업소개신라면 블랙시장실패실패이유농심의 대처방식농심 기업소개비전 2015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 기업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고객중심적 제품 개발 및 공급, 철저한 브랜드 관리, 차별적 신기술 확보, 생산체계 효율성극대화, 원료공급체계의 선진화, 식품안전성을 위한 품질보증체계 구축, 환경 이슈에 대한 선도적 대응능력 제고 등아울러, 국내 수요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해외사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