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스타 뱅킹플러스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내 스마트 뱅킹 시장에서의 확고한 우위
결론.
스타뱅킹
개선점
Anystar
나만의
스타뱅킹
푸쉬 알림
스타가계부
기존 KB 스타뱅킹에 대한 문제점 인식
매우 불편
불편
보통
간편
매우 간편
12.2%
9.2%
35.3%
1.4%
대상: 국민은행 계좌 보유 고객
장소: KB국민은행 신촌, 창신, 홍제
응암, 종로점 출입구
방식: 리커트 척도법
기간: 2012. 07. 23 ~ 08. 03
문제점
기존의 인터넷 뱅킹 및 스타 뱅킹 가입에 대한 불편도
문제점(설문조사)
:실제로 국민은행 계좌보유 고객의 상당비율이 기존의 인터넷 뱅킹 및 스타뱅킹 가입 절차가 복잡하여 불편을 느낀다고 조사되었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및 현대카드 CRM분석
  • 5. 법인을 대상으로 한 카드 출시Ⅵ.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1. Check card 종류 단순⇒신용카드와 같은 혜택 제공2. IC칩 문제⇒카드교체를 통한 신뢰구축3. 개인정보 변경 어려움⇒파이낸스샵 추가 개설 및 영업시간 연장4. VIP 고객 실적 누락⇒누락된 포인트 + 추가혜택5. M카드 외 히트 상품 無⇒소비자 Target 확대6. Super Series 단순 할인⇒예매 조차 못하는 고객을 위한 우선 예약제Ⅶ. 현대카드 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4

  • [경영학] [경영학]국민은행 기업분석 및 금융환경변화에 따른 차별화전략
  • 뱅킹/마케팅, 시장조사 등▶ 자동화기기 : 입출금, 계좌 이체 등 단순거래 처리▶ 모바일/인터넷 뱅킹 : 뱅킹서비스, 재테크 정보, PFM▶ 제휴 금융기관 : 증권회사, 새마을 금고, 신협 등▶ 영업사원 : 직접 고객을 찾아다니는 영업3) 업무 프로세스고객을 중심으로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점포를 적극적인 영업거점으로 전환시키고, 신속하고 효율적인 영업지원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것이 국민은행의 핵심역량이다. 이에 대한 실행방안으로는 8가

  • [국제마케팅] KB카드의 마케팅 전략
  • KB카드는 공격적인 마케팅도 부족하고 혜택의 차별화도 부족한 상태이다. 또, 신규고객유치위주의 운영방식은 기존고객관리에 난점이 있고 가입자에 허수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Ⅴ.4. KB카드 촉진전략 - 광고① KB카드의 1차 광고캠페인KB카드는 2006년 8월부터 대대적인 TV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KB카드의 TV광고는 지난 2003년 국민은행과의 합병 이후 가장 큰 규모이다.KB카드는 다소 중후한 기존 이미지를 벗고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디한 모습의 광고로

  • [경영학개론] 국민은행 기업 분석
  • 뱅킹/마케팅, 시장조사 등▶ 자동화기기 : 입출금, 계좌 이체 등 단순거래 처리▶ 모바일/인터넷 뱅킹 : 뱅킹서비스, 재테크 정보, PFM▶ 제휴 금융기관 : 증권회사, 새마을 금고, 신협 등▶ 영업사원 : 직접 고객을 찾아다니는 영업3) 업무 프로세스고객을 중심으로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점포를 적극적인 영업거점으로 전환시키고, 신속하고 효율적인 영업지원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것이 국민은행의 핵심역량이다. 이에 대한 실행방안으로는 8가

  • [윤리경영] KB국민은행의 윤리경영 분석
  • 방안으로써, 몇 가지를 제시한다면 첫째, 내부고발제도에 대한 직원들에게 정확한 이해를 시키는 것이다. 둘째, Q&A사례집의 작성으로 내부고발에 대한 적절한 가이드라인의 작성을 들 수 있겠다. 마지막으로, 조직 문화로 체화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실제 각 지점에서는 매일 7시에 윤리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그리고 사원증 뒷면에 윤리강령 전문을 작성함으로써, 문화로서 체화를 이룩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또한, 본점에서 실시하는 보안감사와 지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