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마케팅 PPT - 메가스터디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및 메가스터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방향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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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스터디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및 메가스터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방향제시 PPT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메가스터디 기업소개

2. 메가스터디 사업분야

3. 메가스터디 핵심역량

4.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5. 메가스터디의 주력서비스

6. BCG 매트릭스 분석

7. 메가스터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8. 메가스터디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9. 메가스터디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향후전략 방향제시
본문내용
3. 메가스터디 핵심역량
(1) 우수한 컨텐츠 기획력
- 국내정상급스타 강사진
- 니즈,입시 시장의 변화를 빠르게 분석

(2) 서비스 구현 기술력
대면 효과부족 문제 해결을 위해 멀티미디어답변 서비스 자체 개발 (동영상, 음성으로 답변)
- 모바일 실시간 질문 답변 서비스 제공 (평균 13분이내 답변)

4.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1) 잠재적인 진출기업

현재 계속해서 온라인 교육 업체가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고 앞 으로의 시장 성장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대기업들도 진출 할 가능성이 많이 있다.
(2) 구매자

구매자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온라인 교육의 이점을 이용하려는 구매자 는 계속해서 질적으로 높은 강의와 다양한 서비스를 요구 할 것이다. ․

(3) 공급자

공급자는 강사라고 볼 수 있는데 회사의 브랜드 가치가 현재 많이 커져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 강의하고 싶어하는 강사는 계속해서 늘어 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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