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어린이 미용실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어린이 미용실' 사업근거
1. 키즈산업 (엔젤비즈니스)의 꾸준한 증가
2. 틈새시장을 파악한 '블루클럽'의 성공

Ⅱ. 시장배경분석
1. 현 미용실의 현황
2. 타사분석

Ⅲ. 사업의 정의
1. 고객집단
2. 소비자의 욕구
3. 제품

Ⅳ. SWOT

Ⅴ. STP분석
1.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Ⅵ. PLC곡선

Ⅶ. 4P분석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5. 그 밖의 차별화된 서비스

Ⅷ. 결론

본문내용
. '어린이 미용실' 사업근거
1. 키즈산업 (엔젤비즈니스)의 꾸준한 증가
한국민들의 가족 소비행태에 관한 대홍기획의「한국사람들」조사를 참조해 보면, 98년 한해 동안 남성가장의 소비규모는 급속도로 줄어든 반면, 여성과 아동의 구매는 조금 줄었거나 그대로인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가족구매 의사결정 과정에서 아시아 지역과 유럽의 일부지역의 특징이었던 가부장적인 결정권이 점차 축소되는 것을 의미한다. 또 하나의 특징은 이같이 가장의 의사결정력은 축소되는 반면에 가족 내에서 아이들의 의사결정력은 상대적으로 커진다는 것이다. 자동차 같은 내구재나 귀중품 등 기존에는 부부간 공동의사결정 품목이었던 것도 아이들의 영향력이 늘어나 구매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것은 역시 기존에 부모가 어린이들의 의사결정과정에서 상당한 조언과 영향을 미쳤던 문지기 효과(gate-keeper effect)가 줄어드는 것을 의미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별하나도 아까와요 다른거 하구 똑같은데 가격은 두배 ㅠㅠ 아까워요
  • sys***
    (2005.11.24 00:02:24)
회원 추천자료
  •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사업 계획서
  • 사업장 Layout직업체험 파크시설공항, 피자/햄버거 가게, 요리교실, 과학연구소, 제과점, 화재현장, 방송국, 극장, 약국, 주택건설현장, 건설현장, 경찰서, 법원, 운전면허 시험장, 세차장, 은행, 미용실, 소방서, 쇼핑거리, 병원, 신문사, 백화점, 신용카드사, 치과, 통신 회사, 전력회사, 항공사, 유치원, 비행기, 종합병원 등리얼리티를 갖춘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시설을 이용함과 동시에 기존 수익 모델인 유아동 전문몰을 함께결합함으로써 Edutainment를

  • 실습종합평가서 - 꽃밭정이 노인복지관 실습일정, 일정 목표에 대한 평가
  • 사업 교육-경로당혁신사업 교육-꽃밭정이노인복지센터(주야간보호센터) 사업 설명 -말벗 서비스 지원-레크리에이션 계획 및 진행-case recording 작성6.26-사랑의 장바구니-지역복지 사업 설명-지역복지팀 현장방문(미용실, 재가어르신 선풍기 설치)6.27-재가나들이(부산)6.28-인사교육-계획서 및 보고서 작성 방법 교육-평생교육 사업 설명-평생교육 강사 간담회 준비-평생교육 이용자 간담회 준비-we can 예술 봉사대 자조모임 준비7.1-인사교육-

  • 파스타 전문점 사업계획서
  • 미용실, 액세서리 업종들이 많은 지역.여성 영타겟을 대상으로 한 쇼핑상권으로 변화하면서식음시설들로 발달.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청담동 방면의 청담로변으로 초고가 패션상품의 고급 쇼핑가 성격으로 정착.현대주상복합 아파트 주변을 중심으로 학동사거리 방면으로 기존 주택가가 상업시설로 변화되면서 확장.(1). 로데오상권의 특징ABCD*3. 상권분석(2). 상권의 유동인구 유형(월간 창업&프랜차이즈)*3. 상권분석A상권B상권C상권(3).

  • 파스타 전문점 사업 계획서
  • 미용실, 액세서리 업종들이 많은 지역.여성 영타겟을 대상으로 한 쇼핑상권으로 변화하면서식음시설들로 발달.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청담동 방면의 청담로변으로 초고가 패션상품의 고급 쇼핑가 성격으로 정착.현대주상복합 아파트 주변을 중심으로 학동사거리 방면으로 기존 주택가가 상업시설로 변화되면서 확장.(1). 로데오상권의 특징ABCD© 2004~2005 Pasta Restaurant Business Plan3. 상권분석(2). 상권의 유동인구 유형(월간 창업&프랜차이즈)© 2004

  • 워터파크 사업계획서
  • 사업시행년도부터 3년간 총매출액의 1% + 지역발전공유시설 설치(주차장)토지매입의 80%90억전남J프로젝트공공부문상환내역 투자비 비율투자비담당기관재원조달투자비 및 조달방법입욕시설, 이용실, 미용실, 마사지실기 타식당가, 스넥가, 커피숍, 슈퍼마켓, 토속매점식 음 료 시유료시설구분G.Q Water Park 시설 중 유료시설은 다음과 같다.8,674,000,0000611,900020118,421,000,0000594,100020118,196,000,0000576,000020103%7,938,000,0000560,0000200933,402,000,00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