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성공요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기업소개
2. 연혁
3. 매출현황
Ⅱ. 본 론
< 마케팅 전략 >
1. SWOT
2. STP
3. 4P
< 성공요인 >
1. 리더십
2. 전문적인 회사
3. 인적자원관리
4. 고객만족
5. 브랜드이미지
Ⅲ. 결 론
< 세스코의 미래 전략 >
- 본문내용
-
Ⅱ. 본론
<마케팅 전략>
1. SWOT
Strength
-시장선도자: 국내업계 1위
-국내유일의 해충방제 기술연구소와
자체 생산라인 구축
-국내 최초의 ISO9002인증획득
-홈페이지 Q&A를 통한 통합마케팅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
-CESCO Zone 마크를 통한 관계마케팅
Weakness
-target market의 모호함
-경쟁사에 비해 다소 높은가격
-대형업소 위주로 구성된 작은시장
Opportunity
-위생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증가
-해충 출현에 따른 피해 사례증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회사
(해외시장 개척 가능성)
Threat
-경쟁사의 증가
-소비자들의 대체재 사용
-해충의 약품에 대한 내성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