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사례및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5 / 2016.01.25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Xiaomi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사례및 샤오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슬라이드 노트 중간중간 발표스피치대본과 보충설명도 첨부하였습니다
- 목차
-
1. 샤오미 기업소개
(1) 기업선정배경
(2) 연혁
(3) 성장과정
2. 샤오미 기업환경분석
(1) 인구통계적 환경
(2) 경제적 환경
(3) 기술적 환경 & 법적·제도적 환경
(4) 사회문화적 환경
3. Five Force모델 분석
4. 샤오미 SWOT분석
5. 샤오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샤오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 본문내용
-
기회로는 웨어러블 기기들의 등장을 들 수 있습니다. 샤오미는 한국돈 만원대의 미 밴드를 지난 8월에 출시하면서 웨어러블 기기 시장에도 뛰어들었습니다. 아직은 웨어러블 기기시장이 초기단계이지만 앞으로의 기회가 될 수 있기에 샤오미가 뛰어들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중국 내수시장에 비해 그 규모는 작지만 점차 해외시장에서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만 해도 샤오미의 보조배터리를 직구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진다고 합니다. 또한 샤오미는 그 기반을 발전가능성이 무한한 중국시장에 두고 있기 때문에 이 역시도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위협으로는 특허분쟁 가능성과 유사 경쟁업체들의 가격경쟁력 강화를 들 수 있습니다. 특허분쟁으로 앞으로 가까운 미래에 애플과 샤오미의, 혹은 삼성과 샤오미의 특허분쟁이 일어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 이유는 컨셉과 실제 기기의 구성, 홈화면의 구성 모두 샤오미와 애플이 상당히 유사합니다. 이를 애플이 가만히 두고 있진 않을 것입니다. 또한 현재 중국내에서 모토로라를 인수한 레노버 등이 샤오미와 같은 저가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어서 이 역시도 위협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너무 좋아요!잘보고 갑니다.
- boss232***
(2016.05.28 10:13: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