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기업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유니클로 미래전략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8.29 / 2017.08.29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4P,STP,SWOT)분석및 유니클로 미래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총 36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유니클로 기업소개
(1) 유니클로 개요
(2) 기업철학

2. SPA의 특징

3. 유니클로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유니클로 SWOT분석과 전략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O+ST 전략
(6) OW+WT 전략

5. 유니클로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유니클로 미래전략제언
(1) VMD 전략강화
(2) 차별화된 이미지구축
(3) 새로운 유통시스템 구축

8.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 Low Cost경영을 철저히 하여 최단시간, 최저비용으로 생산과 판매를 직결시킨다.

- 자사에 요구되는 고객 니즈를 파악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실현시킨다.

- 세계적 수준의 인재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따뜻한 피가 흐르는 한 팀으로서 혁신적으로 일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목 차1. 개요 2. 스타일난다의 3C분석2.1 고객분석2.2 경쟁사분석2.3 자사분석3. 스타일난다의 가치사슬분석3.1 Inbound Logistics3.2 Operation3.3 Outbound Logistics3.4 Marketing3.5 Service3.5 Brand Identity4. 스타일난다의 전략적 경쟁우위4.1 Operational Excellence 4.2 Customer Intimacy 4.3 Product Leadership5. 스타일난다의 TOWS분석5.1 Strength 5.2 Weakness 5.3 Opportunity5.4 Threat6. 스타일난다의 STP6.1 Segment & Targeting 6.2 Positioning 7. 스타일난다의 4P7.1 Pro

  • [마케팅] SPA H&M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제언
  • 전략을 통해 극복할 수 있으며, 나아가 H&M은 지금까지의 세계 시장에서의 성공 요소들을 바탕으로 한국 SPA 시장에서의 선두적인 위치를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다.목 차I. 서 론 1. 선정대상2. 주제 선정 이유3. H&M 소개Ⅱ. 본 론 1. 시장 및 경쟁 상황 분석 1.1 거시환경1.2 SPA 시장1.3 경쟁상황2. 브랜드 분석 2.1 STP 분석 2.2 SWOT 분석2.3 시장매력도 분석2.4 경쟁우위 및 적합성3. 마케팅 믹스 3.1 제품(Product) 3.2 가격(Price) 3.3 촉진(Promotion) 3.4 유통

  • 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을 통해 극복할 수 있으며, 나아가 H&M은 지금까지의 세계 시장에서의 성공 요소들을 바탕으로 한국 SPA 시장에서의 선두적인 위치를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다.목 차I. 서 론 1. 선정대상2. 주제 선정 이유3. H&M 소개Ⅱ. 본 론 1. 시장 및 경쟁 상황 분석 1.1 거시환경1.2 SPA 시장1.3 경쟁상황2. 브랜드 분석 2.1 STP 분석 2.2 SWOT 분석2.3 시장매력도 분석2.4 경쟁우위 및 적합성3. 마케팅 믹스 3.1 제품(Product) 3.2 가격(Price) 3.3 촉진(Promotion) 3.4 유통

  • 유니클로 기업분석,경영전략,마케팅사례와 유니클로 SWOT,STP,4P전략분석및 유니클로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시 PPT
  • 및 품질관리감사제PriceSCM과 TCM을 이용한 효율적인 생산 시스템SPA형 시스템매장운영의 표준화중심지가 아닌 곳Place공격적인 광고전략과 매장 디스플레이지구환경을 생각하는 CSR마케팅One - Plus - One 마케팅Promotion8. 유니클로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저렴한 가격을 맞추기 위해 비교적 다른 경쟁사들 보다 질적인 면에서 떨어질 수 있음.빈번한 세일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의 실추발전하지 못하는 디자인(1) 문제점 분석중국 공장 매립 등 생

  • 유니클로 소개와 기업핵심전략분석과 유니클로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유니클로 향후전략수립 PPT
  • 기업핵심전략(1) 수요 예측과 세일전략계획 생산 및 판매 시스템에 자체 방법을 보유하고 있으며 재고가 남을 시에는 1+1 상품으로 세일 상품 판매5. 차별화 전략다양한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시즌별 상품 집중 판매.추가 생산 재고가 없다.백화점급 품질 동대문급 가격.소품종을 대량으로 판매(2) 차별화전략(3) 매장 디스플레이전략상품을 알아 보기 쉽게 하기 위하여 모던하고 심플한 매장 컨셉트로 디스플레이9. 유니클로 마케팅 4P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