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아이템소비] 인터넷 이용자들의 아이템 사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13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인터넷을 하루에 평균 몇 시간 정도 이용하십니까? 평일 ( 8 ) 시간 휴일 ( 2 ) 시간
2) 자신의 홈페이지나 미니홈피, 블로그를 가지고 있습니까? ( 1 ) ①그렇다 ②아니다
3) 홈페이지/미니홈피/블로그를 관리하는 데에 보통 일주일에 몇 시간이나 사용하십니까? 대략 ( 6 ) 시간
4) 홈페이지/미니홈피/블로그를 꾸미신 지 얼마나 되셨습니까? 대략 3 년 1 개월 정도
5) 유료로 아바타/게임/미니홈피아이템 등을 구입해본 경험이 있으십니까? ( 1 ) ① 있다 ② 없다
6) 다음 보기의 아이템 종류들 중 가장 많이 구입하는 순서대로 번호를 적으십시오.( 3 ) ( 1 ) ( 2 )
①미니홈피(블로그)스킨/배경 ②미니룸/미니미 ③미니홈피(블로그)음악 ④미니홈피(블로그)게임아이템
⑤온라인게임사이트의 아이템 ⑥아바타아이템 ⑦기타:
7) 블로그나 미니홈피의 스킨을 얼마나 자주 교환하십니까? ( 5 )
①매일 ②주 3-4회 ③주 1-2회 ④월 1-2회 ⑤3-4개월마다 ⑥년 1-2회 ⑦안바꾼다 ⑧기타
8) 아이템은 주로 어떤 방법으로 결재하십니까? ( 3 )
①사이버머니 ②오케이캐쉬백 ③휴대폰요금결재 ④집전화요금결재 ⑤현금구매
⑥신용카드결재 ⑥기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