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아이템소비] 인터넷 이용자들의 아이템 사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13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인터넷을 하루에 평균 몇 시간 정도 이용하십니까? 평일 ( 8 ) 시간 휴일 ( 2 ) 시간

2) 자신의 홈페이지나 미니홈피, 블로그를 가지고 있습니까? ( 1 ) ①그렇다 ②아니다

3) 홈페이지/미니홈피/블로그를 관리하는 데에 보통 일주일에 몇 시간이나 사용하십니까? 대략 ( 6 ) 시간

4) 홈페이지/미니홈피/블로그를 꾸미신 지 얼마나 되셨습니까? 대략   3 년   1 개월 정도

5) 유료로 아바타/게임/미니홈피아이템 등을 구입해본 경험이 있으십니까? ( 1 ) ① 있다 ② 없다

6) 다음 보기의 아이템 종류들 중 가장 많이 구입하는 순서대로 번호를 적으십시오.( 3 ) ( 1 ) ( 2 )
①미니홈피(블로그)스킨/배경 ②미니룸/미니미  ③미니홈피(블로그)음악  ④미니홈피(블로그)게임아이템
⑤온라인게임사이트의 아이템 ⑥아바타아이템 ⑦기타:      

7) 블로그나 미니홈피의 스킨을 얼마나 자주 교환하십니까? ( 5 )
①매일 ②주 3-4회 ③주 1-2회   ④월 1-2회   ⑤3-4개월마다 ⑥년 1-2회 ⑦안바꾼다 ⑧기타

8) 아이템은 주로 어떤 방법으로 결재하십니까? ( 3 )
①사이버머니 ②오케이캐쉬백 ③휴대폰요금결재 ④집전화요금결재 ⑤현금구매
⑥신용카드결재 ⑥기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비지니스] 새로운 취업 포탈 사이트
  • 인터넷 강의인터넷 강의도 제공될 것이다. 이 부분은 우리가 제작하는 것이 아니고 다른 사이트와의 제휴를 통해 컨텐츠를 제공받을 계획이다. 모든 분야를 다하기엔 현실적으로 어려우며 그렇기에 인터넷 강의는 특화시켜서 진행시켜 나갈 것이다. 일단 관련 자격증과 공모전 위주로 강의를 편성하여 제공하게 된다. 사용자는 좀 더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된다.⑤ Q&A공모전이나 자격증 등을 준비하면서 궁금한 점들을 질문하는 코너이다. 여기

  • [기술경영] 아이템베이 투자전략
  • 아이템베이는 동종 타 업계에 비해서 수수료가 5%로 높은 편이어서 고가에 거래되는 편이다. 하지만 아이템베이는 현재 동종업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소비자들이 온라인 상에서 현금 거래를 할 때 가장 중요시하는 부분이 ‘가격’이 아니라 ‘신뢰성’이기 때문이다. 이는 설문지 조사를 통해서도 나타났다(응답자 중 74%). 아이템베이는 선점우위를 통해 신뢰성 있는 사이트로 부각될 수 있었다. 이로 인해 팔려는 사람은 수수료가 높아도 아이

  • [경영전략] 11번가 소비문화의 형태에 따른 이윤창출 극대화 방안
  • 이용자들에게 거래 실적에 따른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 포인트를 이동통신 가입자에게 부여하는 T포인트와 OK캐쉬백으로 전환, 해당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또한 판매자들이 휴대폰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대용량 문자메시지(SMS) 전송을 할 수 있는 요금제를 개발하는 등 오픈마켓 전용 이동통신 요금제를 제공키로 했다.이렇게 ‘이동통신과 인터넷 쇼핑몰’로 새로이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11번가’는 1,

  • 싸이월드(Cyworld) 마케팅 전략 계획
  • 설문지 양식 첨부>안녕하세요 조입니다.간단한 설문조사 참여해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 ^^1. 싸이월드 계정이 있다 (없으면 5번으로 가주세요)네 아니오2. 싸이월드 스마트폰 어플이 있다네 아니오3. 싸이월드 이용 시 컴퓨터와 어플 중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은컴퓨터 어플 둘 다 비슷하게 사용한다4. 싸이월드를 이용하는 횟수는 (컴퓨터와 어플 모두 포함)매일 일주일에 1~3회 일주일에 4~6회 현재 사용하지 않

  • 인터넷마케팅전략기획서 - 싸이월드
  • 이용자들은 알아서 사람을 끌어 들였다. 이어지는 서비스 혁신과 함께 이용자는 150만 명(2002년),500만 명(2003년),1100만 명(2004년) 등 급성장을 이어갔다. 싸이가 이처럼 가입자를 대폭 확보한 데에는 서비스의 ‘일촌 맺기’ 기능의 공이 컸다. ‘나’와 ‘너’의 친밀감을 강화시키는 기능이 있어 싸이를 통해 인적 네트워크 축적이 가능하다. 인터넷이 사람을 단절시키는 게 아니라 사람 간 네트워킹을 강화한 것. 좋은 제품을 내놓고 소비자가 제발로 찾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