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기업 컨설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07 / 2019.01.07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선정 이유
기업 소개
비교대상 기업
재무 분석
PEST 분석
SWOT 분석
경쟁세력 및 이미지 분석
Q&A
본문내용
PEST 분석
POLITICAL
항공산업을 수출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금융지원 강화.
동남아 정정불안.
북핵상태.
한일간 정세가 불안함에 따라 한국으로 입국하는 일본 관광객 감소.

ECONOMIC
미국 경기가 호조를 보이는 가운데 유럽에서도 경기회복이 본격화.
저가 항공사를 포함한 타 항공사 공급증대.
공급과잉으로 경쟁.

SOCIAL
아시아나 항공의 사고로 반사이익.
대한항공, 체코 여대생 귀국비용전액 지원(사회적으로 기업인식 재고).

TECHNOLOGY
테크센터 – 보잉 , 에어버스 등 구조물 개발 제작하여 공급
보잉 737MAX의 윙렛 부품공급자로 선정
국군 뿐만 아니라 아시아 태평양 주둔 미군기의 정비 작업 수행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덕분에 좋은 자료 얻어갑니당 감사해용
  • 53698***
    (2021.04.19 23:54:4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전략과 향후 개선책
  • 항공사가 차지한 시장의 파이를 쪼갬으로써 그들의 수익구조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 서로 다른 두 집단은 각자의 생존전략으로 항공 산업에서 사업을 유지해나가고 있다. 1) 대형항공사 우리나라 항공 산업의 70%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항공사의 경우 독과점형태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포진해있다. 대형항공사는 질 높은 기내 서비스와 고객만족 서비스 및 다양한 취항노선에 중점을 두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목표하고 있다. 이들 기업은 항공 시

  • 아시아나항공,서비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여행은 이 시대에 보편화되었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나름대로 선택한 항공기 객실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으며 항공여행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현재 국제선 여객기의 객실은 일반적으로 가격에 따라 이코노미, 비즈니스, 퍼스트 등 대개 3가지 그룹으로 나눠진다.자사인 아시아나는 대한항공 다음으로 시장에 나온 후발기업이지만, 우리는 새 비행기로 운행한다는 광고로 경쟁사와 대결을 펼치고 있다.대한항공은 괌 비행기 폭파 사고 등에

  • [마케팅]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성공 사례 -서비스업
  • 항공여행은 이 시대에 보편화되었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나름대로 선택한 항공기 객실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으며 항공여행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현재 국제선 여객기의 객실은 일반적으로 가격에 따라 이코노미, 비즈니스, 퍼스트 등 대개 3가지 그룹으로 나눠진다.자사인 아시아나는 대한항공 다음으로 시장에 나온 후발기업이지만, 우리는 새 비행기로 운행한다는 광고로 경쟁사와 대결을 펼치고 있다.대한항공은 괌 비행기 폭파 사고 등에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대한 가장 기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예전에는‘인사서식 제1호’라 불리는 문방구식 이력서 양식에 자필로 쓰는 것이 보통이었으나, 온라인 입사지원이 보편화된 요즘에는 이력서 양식도 많이 다양해 졌으며 회사 측에서 특별히 자필을 요구하지 않는다면 컴퓨터를 이용해 작성하는 것이 일반적이다.(2) 입사지원서란이력서는 일반적으로 사회에 통용되는 규격에 의하는 것이고, 특정 기업체나 기관에서는 고유의 입사원서가 따로 있는 경우가 있

  • 아시아나 항공의 윤리경영
  • 기업서비스부문 대통령상 금상2) 고객만족- 201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항공서비스부문 1위 인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내항공부문 13년 연속 1위3) 환경- 『2009 대한민국 녹색기후상』 기업-저감부문 우수상 수상- 글로벌 녹색경영대상 항공서비스부문 우수기업-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 주관 운수부문 올해의 녹색상품 본상 수상-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우수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