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FedEx 서비스 마케팅 전략(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9 / 2018.11.19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페덱스 FedEx 서비스 마케팅 전략
목차
1.기업 소개
1)설립배경
2)기업현황 ,연혁
3)경영이념

2.기업 분석
1)7P Mix

3.전략 분석
1)SWOT 분석
2)NEW SWOT 분석

4.결론
본문내용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구성원을 존중하고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하는 FedEx의 경영이념
-전 세계시장을 표적으로 다수제품전체시장 도달화 전략을 사용
-미래 고객인 학생들을 선점하기 위해 학생을 위한 특가 제공

서비스 과정 (Process) COSMOS (Customer, Operation, Management, Services)
: FedEx의 대표적 DBMS
: 수화물이 적재되어 배달될 때까지의 전 과정을 통제할 수 있게 만든 화물추적시스템

FedEx Powership
: 고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정보 네트워크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자동화된 운송 프로그램

FedEx Internetship
: 기존의 온라인 거래를 인터넷으로 확장하여 주문을 위해 필요한 절차를 축소하여 시간, 비용 절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페덱스 기업전략 PPT- 페덱스 Fedex 서비스분석*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 페덱스 미래 마케팅방향 제시
  • 페덱스 Fedex 경영,마케팅 사례1. 페덱스 Fedex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원칙2. 페덱스 Fedex 핵심역량3. 페덱스 Fedex 서비스소개4. 페덱스 Fedex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페덱스 Fedex 주요 경영전략(1) 고객만족경영(2) 품질경영전략6. 페덱스 Fedex 마케팅 7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hysical Evidence (6) People (7) Process7. 미래 마케팅방향 제시1. 페덱스 Fedex 기업분석페덱스(FedEx)는 화물수송량 기준으로 세계 1위

  • [마케팅원론] 페덱스의 마케팅 기업분석
  • 111) 인수-합병을 통한 유통전략2) 정보시스템3) 고객만족 LogisticsⅦ. 마케팅 활동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121) 서비스 마케팅 활동의 분류2) FedEx의 외부 마케팅 활동3) FedEx의 내부 마케팅 활동4) FedEx의 상호작용적 마케팅 활동5) FedEx의 기발한 광고Ⅷ. 페덱스의 마케팅 평가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 Fedrx 페덱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페덱스 SCM,서비스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 “Fedex”경영,마케팅 사례연구CONTENTS1. 페덱스 기업소개(1) 페덱스 기업개요(2) 페덱스 기업철학(3) 페덱스 기업 History2. 페덱스 SWOT분석3. FedEx 페덱스의 SCM 전략분석4. FedEx 페덱스 서비스전략분석5. 페덱스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페덱스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페덱스 위기극복전략 사례연구8. 페덱스

  • [물류론] 한진택배의 Door-to-Door 서비스 개선방안
  • 1. 연구 목표 및 배경2. 연구 방법II. 각 기업들 분석1.FedEx 소개1-1. FedEx는 어떤 기업인가?1-2. FedEx의 서비스1-3. 서비스 형태1-4. FedEx의 네트웍 및 E-Business전략1-5. 페덱스는 SCM분야의 접근 분야1-6. 페덱스의 SCM 진출을 통한 그 동안의 성과1-7. FedEx의 마케팅 전략 2. UPS 소개2-1. UPS 운영 방식2-2. UPS의 가격 비교2-3. UPS 비지니스 솔루션 2-4. UPS의 서비스,기술적 전략들 2-5. UPS의 E-Commerce(전자상거래) 비즈니스2-6. 매출액 비교2-7. Document Exchange의 영역확

  • Fedex 페덱스 기업성공요인과 페덱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페덱스 미래전략제언 PPT
  • 페덱스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페덱스 Fedex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페덱스 Fedex 성공요인3. 페덱스 주요서비스 소개4. 페덱스 SWOT분석 및 전략(1) SWOT 분석(2) SWOT 전략5. 페덱스 주요경영전략6. 페덱스 물류관리전략7. 페덱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미래전략제언CONTENTS1. 페덱스 Fedex 기업소개FedEx사는 212개국 13만여 개 도시를 망라하는 방대한 물류네트워크를 가지고 하루 300만 건의 화물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