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경영,마케팅사례 PPT] FedEx 페덱스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페덱스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사례와 향후발전방향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5 / 2016.11.15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페덱스 경영,마케팅사례 PPT ] FedEx 페덱스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페덱스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사례와 향후발전방향연구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페덱스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
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FedEx 페덱스 기업소개

2. FedEx 페덱스 성장전략

3. FedEx 페덱스 핵심경쟁력

4. FedEx 페덱스 SWOT분석

5. 페덱스 경영전략

6. 페덱스 이비지니스 전략

7. 물류관리전략

8. 서비스 품질관리전략

9. 페덱스 마케팅전략
(1) 다양한 마케팅전략
(2) 마케팅믹스 4P전략

10. 결론
(1) 미래발전방향
(2)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 FedEx EC-Inventory Visibility (재고가시화) 인터넷을 사용하여 재고목록과 창고 관리에 관련된 정보의 조회와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이 시스템은 발송 및 추적 기능을 제공하여 공급망 전체가 제품의 위치를
직접 볼 수 있는 완전한 가시화 시스템으로 강력한 재고관리 능력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DHL유통,운송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활동1) Fedex과 DHL의 환경 분석 (Environment Analysis)2) STP 전략(1) Fedex의 시장세분화 (STP)① 시장세분화(Segmentation)②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편익 세분화(Benefit Segmentation) > 1997년 어는 잡지사에서 페더럴 익스프레스를 포장운송우편 부문 세계 최고 기업으로 선정했다. 페덱스란 이 회사는 1971년 두 대의 소형 제트기로 시작했다. 페덱스의 창업주이자 최고경영자인 프레드 스미스(Fred Smith)는 서류를

  • [국제경영] 페덱스 Fedex vs DHL 비교분석
  • 마케팅활동1) Fedex과 DHL의 환경 분석 (Environment Analysis)2) STP 전략(1) Fedex의 시장세분화 (STP)① 시장세분화(Segmentation)②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편익 세분화(Benefit Segmentation) > 1997년 어는 잡지사에서 페더럴 익스프레스를 포장운송우편 부문 세계 최고 기업으로 선정했다. 페덱스란 이 회사는 1971년 두 대의 소형 제트기로 시작했다. 페덱스의 창업주이자 최고경영자인 프레드 스미스(Fred Smith)는 서류를

  • [국제경영] Fedex(페덱스) vs DHL 비교분석
  • 마케팅활동1) Fedex과 DHL의 환경 분석 (Environment Analysis)2) STP 전략(1) Fedex의 시장세분화 (STP)① 시장세분화(Segmentation)②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편익 세분화(Benefit Segmentation) > 1997년 어는 잡지사에서 페더럴 익스프레스를 포장운송우편 부문 세계 최고 기업으로 선정했다. 페덱스란 이 회사는 1971년 두 대의 소형 제트기로 시작했다. 페덱스의 창업주이자 최고경영자인 프레드 스미스(Fred Smith)는 서류를

  • DHL 마케팅전략 사례
  • 및 기업의 변화 방향과 내용에 따라 크게 변화했는데 그 원인은 우선 경기변동에 의한 산업별 조업률의 변화 등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유연성을 확보할 필요가 있었고 물류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양적 중요도 보다는 질적 중요도를 우선시하기 시작했으며 나아가 기업들이 과거 주요 사업을 지원하는 부수적인 수단으로 여긴 물류를 중요한 전략적 수단으로 인식하기 시작하면서 물류서비스에 대한 수요도 고급화-다양화-개성화되는 방향으로 전

  • [인터넷비지니스] 페덱스 FedEx의 인터넷비즈니스전략
  • 경영상태 . FedEx의 비즈니스 전략 1. Hub and spoke 2. 정보통신기술의 활용(1) 정보통신기술의 전략적 의미(2) COSMOS(3) 기업정보시스템의 통합(Internet-based Extranet)을 통한 서비스 (4) 인터넷을 활용한 e-shipping tools. FedEX의 SWOT 분석1. 외부환경 분석 2. 내부환경 분석. 대한통운 1. 대한통운 서비스2. 대한통운 정보시스템3. 대한통운 SWOT 분석(1) 외부환경 분석(2) 내부환경 분석프로젝트 일정참고문헌 및 참고사이트I. FedEx 소개 FedEx사는 212개국 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