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페덱스 기업성공요인과 페덱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페덱스 미래전략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3 / 2017.11.13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Fedex 페덱스 기업성공요인과 페덱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 PPT 발표자료입니다.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페덱스 Fedex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페덱스 Fedex 성공요인

3. 페덱스 주요서비스 소개

4. 페덱스 SWOT분석및 전략
(1) SWOT 분석
(2) SWOT 전략

5. 페덱스 주요경영전략

6. 페덱스 물류관리전략

7. 페덱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미래전략제언
본문내용
FedEx 페덱스사는 212개국 13만여 개 도시를 망라하는 방대한 물류네트워크를 가지고 하루 300만 건의 화물을 처리하는 세계최대의 국제 물류기업.

624대의 화물기와 42,800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Memphis의 물류센터인 [SuperHub]와 데이터베이스 관리시스템인 [COSMOS]가 모든 물류인프라의 중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논문][경영학] 브랜드 마케팅 활동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기업사례를 중심으로
  • 및 목적 1.2 연구의 범위 및 방법Ⅱ. 이론적 배경 2.1 브랜드의 개념 및 의의 2.2 브랜드 자산의 개념 및 구성 요소2.3 브랜드 마케팅의 개념 및 전략2.4 소비자의 구매 행동 및 고객 충성도Ⅲ. 사례 연구3.1 페덱스3.2 PUMA 3.3 산토리3.4 닛신3.5 포카리스웨트Ⅳ. 결론 및 제언 4.1 연구 결과의 요약 4.2 연구의 시사점 Ⅴ. 참고 문헌 Ⅰ. 서론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세계 경제는 급격히 변화하고 있다. 국가 간 경제가 ‘세계화’되어 각 기업의 경영

  • [인터넷비지니스] 페덱스 FedEx의 인터넷비즈니스전략
  • 경영상태 . FedEx의 비즈니스 전략 1. Hub and spoke 2. 정보통신기술의 활용(1) 정보통신기술의 전략적 의미(2) COSMOS(3) 기업정보시스템의 통합(Internet-based Extranet)을 통한 서비스 (4) 인터넷을 활용한 e-shipping tools. FedEX의 SWOT 분석1. 외부환경 분석 2. 내부환경 분석. 대한통운 1. 대한통운 서비스2. 대한통운 정보시스템3. 대한통운 SWOT 분석(1) 외부환경 분석(2) 내부환경 분석프로젝트 일정참고문헌 및 참고사이트I. FedEx 소개 FedEx사는 212개국 1

  • [현대경영]KRP이론을 바탕으로 한 세계화 기업 경영 발전
  • 및 기업이 속한 사회와의 상호작용 속에서 형성되고 결집되기 때문에, 세계화를 위한 전략은 곧 현재 기업이 행하는 한국형 경영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된 경영전략을 수립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국내 유수의 대기업들은 규모가 매우 크고 복잡하여 한 눈에 그 흐름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평가하기가 쉽지 않다. 그리고 이 보고서는 ‘한국형 경영의 세계화를 위한 과제’ 를 다루면서 ‘기업의 장기적 성장과 존속’ 을 분석과

  • [공급망관리] Dell 컴퓨터사(델컴퓨터)의 물류와 LG전자의 물류
  • 기업의 몸집이 커지다보니 과거와 같은 두 자리수 성장은 기대하기 어려워진 측면이 없지 않다. 하지만 정작 더 심각한 문제는 다른 데 있다는 것이 많은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우선, 델의 저가모델을 따라 잡는 데 성공한 경쟁기업들의 선전이 눈에 띤다. 델의 가격 인하 정책은 전반적인 컴퓨터 공급망의 표준화 및 부품 인하를 불러와 다른 경쟁기업도 매우 싼 가격에 부품을 조달할 수 있게 되었다. 물론 델은 중간 유통망을 통하지 않기 때문에 여전

  • [국제물류] 우리나라 제3자 물류업의 문제점, 활성화 방안
  • FedEx, DHL 등과 같은 기업이 등장하였으며 제3의 물결은 2000년대 초로 현재와 같은 앤더슨 컨설팅, GE 캐피탈, 매뉴지스틱스(Manugistics)와 같은 컨설팅업체나 재무 및 IT기업 같은 기업들이 등장하게 되었다. 제3자 물류업에 의해 고객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차별화된 고객의 자원과 조정활동, 개별고객의 대응수준을 유지하는 방법에 달려있으며 이러한 것들이 우리가 차후에 해결해야할 과제이다.Ⅱ. 제3자 물류의 성장 배경최근 들어 세계는 글로벌화 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