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페덱스 Fedex 마케팅 7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hysical Evidence
(6) People
(7) Process
7. 미래 마케팅방향 제시
본문내용
1.페덱스(FedEx) 기업분석
(1)기업소개
페덱스(FedEx)는 화물수송량 기준으로 세계 1위 기업으로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페덱스(FedEx)는 220개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배달하는 페덱스 만의 네트워크는 세계 최대의 운송 네트워크며 운송회사의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다
기업들이 경쟁력을 갖고 그 시장을 유지 발전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안이라고 생각된다. < 목 차 >I. 연구 목표 및 배경 그리고 방법1. 연구 목표 및 배경2. 연구 방법II. 각 기업들 분석1.FedEx 소개1-1. FedEx는 어떤 기업인가?1-2. FedEx의 서비스1-3. 서비스 형태1-4. FedEx의 네트웍 및 E-Business전략1-5. 페덱스는 SCM분야의 접근 분야1-6. 페덱스의 SCM 진출을 통한 그 동안의 성과1-7. FedEx의 마케팅 전략 2. UPS 소개2-1. UPS 운영 방식2-2. UPS의 가격 비교2-3. UPS 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물류서비스 시장의 다변화가 빠른 속도로 이루어지고 있다.1) E-Logistics란 무엇인가 부가가치의 60-70%가 재고감축을 통한 경쟁력 차별화suppiy chain에서 발생 Highteh 부품 가격 연간 50%하락 과잉재고 1대폐기비용=신제품30대매출의 10-14% Why SCM의 수준은 기업의 SCM비용 E-Logistics? 핵심전략의 잣대전통적상거래방식의 변화 소비자주도의 시장환경변화․전자상거래, 전자화폐 ․ 짧은 제품수명주기Global경영의 ․Highteh제품의 평균수
분석검토 및 유효활용2. 연구방법 3. 연구문제 및 사례선정의 배경 GE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이자 130년 전통의 세계일류기업이다. 바로 이러한 오늘날의 GE를 있게 한 원동력은 바로 인재양성, 즉 종업원의 교육과 개발에 있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GE의 사내대학이자, 리더양성소인 ‘크로톤빌’은 20세기 기업경영의 교과서 GE의 성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되었다.IBM 또한 한해 영업규모의 1~2%를 교육에 투자하고 있으며, 해외연수
FedEx 차 례 1. FedEx 란 어떤 기업인가? 2. FedEx의 현황 3. 아 태 지역에서의 FedEx 역사 4. FedEx브랜드 구조 및 배경을 알아보자! 5. 속도, 혁신, 기술의 FedEx 6 C학점의 천재가 만든 FedEx 7. FedEx 한국지사, 한국화서비스 박차 8. FedEx-물류관리의 해결방안! FedEx솔루션9. FedEx의 SCM 전략 10. 지식경영 성공사례와 IT 활용:유통분야11. 페덱스 SWOT 분석 1. FedEx 란 어떤 기업인가?운송에 있어 최고를 자랑하는 FedEx Corporati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