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제안서] 패트병맥주 비교 분석 및 하이트피처 마케팅 방안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1.18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 및 경쟁사 분석(4P 분석)
A. Product
B. Price
C. Place
D. Promotion
2. 하이트피처 SWOT 분석
3. 하이트피처 마케팅 기획안
A. 컨셉 정의
B. 네이밍 변화
C. 타겟 선정
D. TV-CM 컨셉
E. PPL 마케팅
4. 기대 효과
- 본문내용
-
하이트피처 SWOT 분석
‘하이트’의 강력한 브랜드
상대적으로 다양한 고객 분포
‘함께 하는 맥주’ 인지 낮음.
밋밋한 제품(병) 디자인
연말, 명절 등 모임 증대
기대 이상의 1.6L 시장 급성장
경쟁사의 공격적 마케팅 예상
겨율 = 맥주시장 비성수기
Concept
‘함께 하는 맥주’로의 브랜드 확립 필요. 네이밍의 변화. 젊은 세대만을 위한 한정된 마케팅 보다는 전 세대를 타겟으로 한 마케팅 필요. (국민맥주)
김남진의 낮은 인지도와 제품컨셉과의 불일치 활동량이 적은(대중 노출이 적은) 김남진. 김남진 혼자서 1.6L를 다 먹는다? 1.6L의 특성에 맞는 모델(모델군)로의 변화.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필요. SP 및 이벤트, 광고 등에 대한 IMC 전략 수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