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반드시 알아야할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3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꼭 알아야할 광고전략 6가지//
- 목차
-
①USP(unique selling proposition)
②Saatchi Saatchi(사치 앤 사치)의 ‘THE brief'
③포지셔닝 전략
④브랜드 이미지
⑤FCB의 그리드(Grid)모델
⑥R O I
- 본문내용
-
①USP(unique selling proposition)
‘독창적인 판매제안ꡑ(USP; Unique Selling Proposition)이란 말은 1953년 도일, 데인 번바흐 광고사가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 말의 의미는 아주 간단한 것으로 당신이 고객에게 약속하는 모든 것을 의미한다.
USP는 ‘Unique Selling Pointꡑ의 약자로 ꡐ제품의 차별성ꡑ을 의미한다. 다시 말해서, USP는 다른 경쟁사의 유사 제품이 쉽게 모방할 수 없는 ꡐ고유의 특성ꡑ으로 상품의 매출에 주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참고로 광고분야에서의 USP는 ꡐUnique Selling Propositionꡑ으로 다른 상품과 차별적 우위에 있는 점을 부각시키려는 중요한 전략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