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반드시 알아야할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꼭 알아야할 광고전략 6가지//
목차
①USP(unique selling proposition)
②Saatchi Saatchi(사치 앤 사치)의 ‘THE brief'
③포지셔닝 전략
④브랜드 이미지
⑤FCB의 그리드(Grid)모델
⑥R O I
본문내용
①USP(unique selling proposition)
‘독창적인 판매제안ꡑ(USP; Unique Selling Proposition)이란 말은 1953년 도일, 데인 번바흐 광고사가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 말의 의미는 아주 간단한 것으로 당신이 고객에게 약속하는 모든 것을 의미한다.
USP는 ‘Unique Selling Pointꡑ의 약자로 ꡐ제품의 차별성ꡑ을 의미한다. 다시 말해서, USP는 다른 경쟁사의 유사 제품이 쉽게 모방할 수 없는 ꡐ고유의 특성ꡑ으로 상품의 매출에 주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참고로 광고분야에서의 USP는 ꡐUnique Selling Propositionꡑ으로 다른 상품과 차별적 우위에 있는 점을 부각시키려는 중요한 전략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원론] 광고 크리에이티브
  • 전략으로부터 한 단계 도약하는 과정이다. 이 도약은 종종 위험성을 수반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을 실행에 옮기려면 사전에 테스트를 해봐야 한다.ㆍStrategy and CreativityCreative는 독창성과 전략을 필요로 한다. Budweiser의 “whassup 캠페인은 그런 독창성이 잘 반영된 캠페인이라 할 수 있다. 버드의 “whassup 구절(?)은 맥주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면서 큰 성공을 이루었고 버드의 광고 캠페인은 큰 상도 받았다. 만약 버드와이저 광고가

  • [국제경영전략] 하나코비 락앤락 경영전략
  • 광고에 중국어를 더빙해 오는 5월부터 베이징, 광저우, 상하이 등에 방영해 ‘락앤락’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 각 지역의 TV홈쇼핑을 적극 활용하여 시장 선점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하나코비는 이를 위해 최근 베이징과 남부 광동성 지역에 판매망 구축을 마쳤으며 베이징에 이어 4월부터 홈쇼핑 방영이 예정된 상하이 지역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중국은 생산기지인 동시에 막대한 잠재 소비자를 지닌 시장으로서

  • [마케팅전략] 스타마케팅 맥심 T.O.P(티오피)사례
  • 광고를 통해브랜드 스토리 강화브랜드 이미지의 일관성 유지→ 브랜드 히스토리를 만들어나가야 함브랜드 프리미엄 구축 → 대체제들보다 우위 점유출처- 동서식품홈페이지 www.dongsuh.co.kr - 맥심티오피 홈페이지 www.maximtop.co.kr- 롯데칠성 홈페이지 www.company.lottechilsung.co.kr- 칸타타 홈페이지 www.coffeecantata.co.kr- TVCF www.tvcf.co.kr- 애드 와플 www.ad.co.kr- SERI.org의 열린지식존- 마케터라면 무조건 알아야할 마케팅 키워드55 – 이서구- CEO와 고객이 함께

  • [인적자원개발] 채용관리 -삼성전자의 채용관리를 중심으로
  • 광고 형태에서 선발방법에 이르기까지 많은 업무변화를 갖고 왔다. 그 중 무엇보다 눈에 띄는 변화가 면접 비중의 강황이다. 앞서 삼성전자와 LG전자, 그 외 다수의 기업에서 발견되듯, 인재상의 변화에 따라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를 선발하기 위하여 최근 기업들이 보이는 노력이 두드러진다. 면접 시험과 외국어 구사능력 검사가 크게 강화되는 것이 이를 반증하고 있다. 면접의 횟수와 소요시간도 증가하고, 면접 구성위원도 실무자부터 임원진까지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반드시 거쳐가야 할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이야기는 조금 지나치게 극단적으로 흘러가기 때문에 아무리 사후세계가 밝혀지고 죽음이 아무렇지 않다지만 이렇게 쉽게 죽을 수가 있을까, 이렇게 간단히 망가질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남아서 아쉬웠다. 그 부분에 대한 이야기 전개와 설득력이 떨어졌다고 느꼈다.인상 깊었던 「문장」“모르는 게 나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책 속에서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