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개발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3.05 / 2019.03.05
  • 5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상품 개발 기획
목차
1. 신상품 개발 기획 (Product)
2. Brand 기획
3. 판매촉진 (Promotion)
4. 신상품 가격전략 (Price)
5. 신상품개발기획서 구성 예
본문내용
신상품 개발 기획의 목적
1) 어느 회사든 한가지 제품으로 계속 성장 불가능
2) 공급자 중심의 대량 생산 ? 소비자 중심의 소량 다품종 생산/소비자 욕구 다양성 심화
3) 제품수명주기의 단축
4) 시장 개방 및 글로벌 경쟁 (수입품 및 대체재)
5) 3M: 최근 4년간 개발한 신제품에서 년 매출액의 30% 이상을 달성해야 하는 목표 기준
신상품 개발의 필요성
1) 제품수명주기가 성숙기/쇠퇴기에 진입 ? 대체상품의 개발 필요
2) 제품 라인업을 갖추기 위해서
3) 소비자의 욕구 변화나 유행에 따라 기존 제품을 수정해야 하는 경우
4) 전략적으로 새로운 시장에 진입할 필요가 있을 때
5) 경쟁사의 신상품 출시에 따른 대응
6) 신기술 대두에 따라 신상품 출시를 해야 할 때
7) 타 산업의 신상품 여파에 따라 신상품을 출시해야 할 때
8) 회사의 설립 및 창업
9) 유휴 생산설비, 인력, 유통망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섬유탈취제 신제품 기획안1. 환경분석거시환경– 경제적 환경분석– 인구 통계적 환경분석– 법적 환경분석– 사회문화적 환경분석– 자연적 환경분석미시환경분석(3C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 분석SWOT 분석2. STP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3. 마케팅믹스 4P MIX– 사전 설문 조사ProductPricePlacePromotion-프리허그 이벤트-잡지 지면 광고-TV 광고-SNS 마케팅-사은품 증정 행사4. 결론목차이 추운 겨울 계속 그렇게 축

  • [경영지도 이론] 경영지도 이론
  • 개발 외주 및 공급자 관리 생산관리생산손실개선 및 낭비제거 공장내 물류혁신 공정 작업관리 제조리드타임 단축 및 재고 감축 최적 생산통합시스템 구축 및 납기혁신 최적 Lay-out 설계 설비관리설비 Loss분석 및 개선 계획 보전체제 구축 제품기획/개발효율적 상품기획 신상품 개발 프로세스 구축 개선제안 및 품질혁신 기대효과경영지도의 효과는 전문성과 경제성에 효과를 우선으로 들소 있으며 불확실성에 대한 우려를 해결해 준다. 또

  • 삼성화재 - 회사 소개, 경영 원칙
  • 기획, 제도정책기획, IR, 신사업발굴, 보험금융연구총무주식 및 공사관리, 의전/행사 관리, 구매기획, 구매프로세스 관리, 소모품관리경영혁신혁신제도 운영, 프로세스 혁신, 기준정보홍보홍보, 미디어IS기획, 운영, 보안, Biz시스템경영지원직군사업영역구분세부직무일반상품업무일반보험업무, 기업상품개발, 프로젝트개발, 재보험관리자보상품업무자동차상픔개발, 자동차상품요율개발, 자보UW, 자보UW기획장기상품업무계약관리, 신상품

  • [마케팅전략] 획기적인 제품이 고객 니즈에 미치는 영향
  • 개발은 기존의 제품을 향상시키는 결과를 가져왔음휴대전화, TV의 제품 향상을 가져오며, 동시에 소비자들이 가지는 제품들의 기대치를 높였다. 기존의 제품을 향상시키는 것에 그치지 않고 휘어지는 디스플레이, 접히는 디스플레이의 개발도 가능하게 함으로써 새로운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임3. Epoch-making products (Incremental innovation)제모 크림을 바른 후블레이드리스킷으로 긁어냄.스파츌러를 이용해제모 크림을 바른 후물로 씻어냄.제모

  • 모바일MD 경력기술서 합격자료
  • 경 력 기 술 서주요 업무 및 성과 기술 ※핵심 보유 역량 - 온라인&오프라인 개발/기획운영 MD업무 수행 - 식품 카테고리 (유제품, 냉동HMR, 디저트, 맛집RMR) 신상품 소싱, 프로모션 기획, PB&NPB개발- 다양한 거래처(제조사, 맛집, 브랜드업체, 대기업 등) POOL 보유- 경쟁사 정보 수집 및 분석을 통한 합리적인 제안 능력 - 시즌 별 프로모션 진행 & 매출 목표 달성을 위한 적극성 - 신규 거래처 확보를 통한 매출 파이프라인 창출※경력기술이마트■ 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