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인기비결과 경영전략과 마케팅분석및 참이슬 향후방향연구 - 참이슬 전략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16 / 2018.10.16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참이슬 인기비결과 경영전략과 마케팅분석및 참이슬 향후방향연구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참이슬 브랜드소개

2. 참이슬 제품분석

3. 참이슬의 인기비결

4. 소주시장 현황분석

5. 참이슬의 유통과정과 전략분석

6. 참이슬 STP분석

7. 참이슬의 다각화전략(참이슬 fresh의 출시)
(1) 참이슬 fresh 제품소개
(2) 참이슬 fresh SWOT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3) 참이슬 fresh 마케팅 4P전략 분석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8. 참이슬의 마케팅전략

9.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3. 참이슬의 인기비결

참이슬이 국내 소주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의 욕구를 적극적으로 찾아내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기 때문이며 아울러 제품과 모델의 깨끗한 이미지를 잘 연결시킨 광고전략,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판촉활동, 합리적인 가격설정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성공요인으로 작용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무엇보다 성공의 가장 큰 비결은 지난 82년간 소주를 만들어 온 진로의 기술력과 신용에 대해 소비자가 사랑을 심어준 결과라고 할 수 있다.


4. 소주시장 현황분석

최근 소주시장 시장점유율을 보면 참이슬 ( 하이트진로) , 처음처럼 ( 롯데주류) , 좋은데이 ( 무학) 의 시장점유율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전통 소주 협동조합으로 유시민 작가를 사외이사로 확보하며 스타 마케팅을 하고 있는 보해의 잎새주, 그리고 금복주의 참 소주 등도 4~5% 가까이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중소 소주업체로서의 위치를 단단히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진로의 국제경영사례
  • 서론 본론 1 . 회사 소개 ▶ 연혁 및 역사 소개 ▶ 판매제품 및 공장별 소개 ▶ 국내외 사업 현황 1) 국내 2) 국외 2 . 진로의 국제경영 사례 1) 일본 2) 중국 3) 미국 4) 기타 시장에서의 나아가야 할 길 3 . 시장별 SWOT 분석 ▶ 국내 ▶ 국외 결론 4 . 진로의 향후 전략 5 . 진로의 현재 상황 ***** 참고문헌 서론 우선 제가 진로라는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는 이유는 가까이 있으면서도 자세하게 몰랐던 술, 즉 참이슬이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일단 진

  •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4P전략 분석및 참이슬 중국진출전략의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
  • 전략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41114018011이처럼 진로 참이슬의 중국시장 진출의 타당성과 성공요인, 마케팅 전략과 함께 중국시장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중심으로 알아보고 이에 따른 향후 경영 전략을 본 보고서를 통해 제시하고자 한다. ◈ Chapter 2. 중국 환경 분석 1. 중국 개황. 수십 년의 산하 제한 계획과 인구 억제 정책 및 사회 경제 발전을 통해 중국의 인구 증가 속도는 최근 20년간 지속적인 감소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인구 증가폭도

  • 소주시장과 진로소주 참이슬
  • 및 소주 제품군 속의 다양한 제품들의 판매량 비교평가10 ‘참眞이슬露’의 성공요인성공제품사례에 가장 핵심인 참이슬의 성공요인 분석 (마케팅부분 삽입)진로의 마케팅 전략1. 가격 및 차별화 전략 2. 제품개발3. 영업4. 생산11 ‘참眞이슬露’을 만든 사람들참이슬 개발과 마케팅에 관계된 사람들의 인터뷰12 ‘참眞이슬露’ 세대참이슬의 향후 전략 전개 방향 모색13 EPILOGUE1 PROLOGUE영국 파이낸셜타임tm지(www.ft.com)가 최근 진로의고

  • [마케팅] 소주시장의 특징과 마케팅 전략
  • < 목 차 >1. 머리말2. 국내 주류 마케팅 시장 환경 분석1) 국내 주류 시장의 특성2) 소주 시장을 중심으로 다른 주류들의 역사3) 주류 업체의 변화3. 소주시장의 특징과 현황1) 소주시장의 특징2) 소주시장의 세 가지 Mega Trend3) 기능성 소주의 등장4) 주류업계를 둘러싼 소주시장의 환경4. 참이슬 vs 처음처럼1) 진로 참이슬 vs 롯데 처음처럼2) 진로와 롯데의 마케팅 전략 차이5. 처음처럼 약진 이유1) 성공적 소주시장 분석2) 목표시장의 성공적인 타겟

  • 마케팅-오리온초코파이
  •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Ⅴ. 초코파이 마케팅의 핵심 성공요인 1. 지속적인 광고효과 2. 특정단어 선택하여 광고, 홍보 효과의 성공 3. 초코파이 단일품목이라는 특징 Ⅵ.마케팅 성과 1. 판매량과 판매율 2. 초코파이가 세운 기록들 Ⅶ. 해외에서의 마케팅 성공 1. 해외 마케팅의 시작과 성공 과정 2. 중국, 러시아, 동남아 시장 진출 결 론1. 초코파이의 문제점 및 한계점 2. 새로운 마케팅 대안과 사례 3. 초코파이의 향후 전략과 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