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시장과 진로소주 참이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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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목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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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ROLOGUE
2] (주) 진로
주류회사 (주)진로의 역사, 조직도, 재무구조 등 회사의 분석실시
3] 소주시장의 특징
소주시장 전체의 분석 및 특징 요약
4] ‘참眞이슬路’의 탄생 배경
참眞이슬露의 개발전의 소주 시장상황
5] ‘참眞이슬露’의 개발시 주요 고려 요인과 개발과정
(주)진로의 참이슬 개발시 주요 고려 요인과 개발과정
6] ‘참眞이슬露’의 만의 특징
동일 제품군 속의 타사 소주와 차별되는 참이슬만의 특징
7] ‘참眞이슬露’의 SWOT분석
참이슬의 SWOT분석을 통한 사업타당성 및 시장성 분석
8] 설문조사 분석
다양한 설문조사를 통한 시장 출시 후 소비자에 대한 참이슬의 초기 반응과 시장인지도 분석
9] 시장 내 경쟁사와의 점유율과 판매량
현재 주류시장에서 경쟁중인 두산과의 점유율비교 평가 및 소주 제품군 속의 다양한 제품들의 판매량 비교평가
10] ‘참眞이슬露’의 성공요인
성공제품사례에 가장 핵심인 참이슬의 성공요인 분석 (마케팅부분 삽입)
진로의 마케팅 전략
1. 가격 및 차별화 전략
2. 제품개발
3. 영업
4. 생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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