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시장과 진로소주 참이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목 차
======================================
1] PROLOGUE
2] (주) 진로
주류회사 (주)진로의 역사, 조직도, 재무구조 등 회사의 분석실시
3] 소주시장의 특징
소주시장 전체의 분석 및 특징 요약
4] ‘참眞이슬路’의 탄생 배경
참眞이슬露의 개발전의 소주 시장상황
5] ‘참眞이슬露’의 개발시 주요 고려 요인과 개발과정
(주)진로의 참이슬 개발시 주요 고려 요인과 개발과정
6] ‘참眞이슬露’의 만의 특징
동일 제품군 속의 타사 소주와 차별되는 참이슬만의 특징
7] ‘참眞이슬露’의 SWOT분석
참이슬의 SWOT분석을 통한 사업타당성 및 시장성 분석
8] 설문조사 분석
다양한 설문조사를 통한 시장 출시 후 소비자에 대한 참이슬의 초기 반응과 시장인지도 분석
9] 시장 내 경쟁사와의 점유율과 판매량
현재 주류시장에서 경쟁중인 두산과의 점유율비교 평가 및 소주 제품군 속의 다양한 제품들의 판매량 비교평가
10] ‘참眞이슬露’의 성공요인
성공제품사례에 가장 핵심인 참이슬의 성공요인 분석 (마케팅부분 삽입)
진로의 마케팅 전략
1. 가격 및 차별화 전략
2. 제품개발
3. 영업
4. 생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