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6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 발표레포트입니다

총 66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발표후 예상질문과 답변도 첨부되어있으니 발표준비하시는분 참고하세요 ~^^
목차
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
(1) 세스코 기업소개
(2) 세스코 서비스분석
(3) 세스코의 기업경쟁력

2. 세스코 해외진출국가

3. 5 Force Model 분석

4. 세스코 SWOT 분석
(1) SWOT분석
(2) SWOT전략

5. 경쟁자 분석

6.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9. 결론 및 향후전망

10. 시사점

11. 예상질문과 답변
본문내용
Q. 인도네시아 현지에 약품 생산 공장을 설비하려면 초기비용이 너무 많이 들지 않나요?

A. 세스코 재무제표를 보면 수익이 점점 증가하고 자산과 자본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주식투자와 금융권에서 투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지표가 될 것 이라고 생각한다.
인도네시아 현지 공장은 자카르타 영업소를 넘어서 인도네시아 전역,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확장 시 중요한 생산 설비 시설이 될 것이기 때문에 가치 있는 투자라고 생각한다.
참고문헌
코트라 해외비지니스 정보포털
http://www.globalwindow.org/
대한무역진흥공사
www.kotra.or.kr
세스코 홈페이지
http://www.cesco.co.kr/cesco/
인도네시아 관광청
http://tourism-indonesia.kr/idn/
인도네시아 대사관
http://idn.mofa.go.kr/korean/
터미닉스 코리아
http://www.terminix.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무역실무] 해충방제업체 `세스코` 수출에 따른 stp전략 -중국시장
  • 세스코 유머’로 불리며 널리 퍼졌으며, 방제 기술에 있어서도 현재의 약품을 이용하는 것을 넘어 새로운 약품을 개발하여 보다 효율적인 방제를 할 수 있도록 전념을 다하고 있다. 또한 세계화 시대에 맞추어 인도네시아, 중국 등 해외로도 진출해 그 성과가 기대되기도 한다. 1) 경영방침깨끗한 환경으로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는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단지 매출이익이 높은 회사가 아닌 종업원들이 사랑하고

  • 세스코 성공요인분석
  • 세스코(CESCO)로 기업 이미지 혁신(2)세스코 로고 속 경영철학고객만족,친절한 서비스 유해한 해충으로부터의 안전(3)TV광고http://www.cesco.co.kr/Ad/TvAd.aspx(PPT만드실 때 하이퍼링크해서 볼 수 있게 해주세요^^)Ⅲ.결론• 세스코의 실질적 경쟁자는 바로 소비자세스코는 현재 규모와 서비스, 그리고 기술적인 측면에서 경쟁 업체와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현실적으로는 세스코가 독주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이러한 상황에서 실

  • 세스코 CESCO 브랜드분석과 세스코 마케팅전략 분석및 세스코 경영전략과 향후나아가야할 방향,느낀점
  • 분석에서 여러 답변을 제시해 주고 있다. 지식경영, R&D, 마케팅전략, 인적자원관리 등의 많은 요소의 혁신은 인터넷을 이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나타났다. 이를 토대로 보고서에서는 세스코의 성공요인, 경영성과, 향후전망을 구체적인 전략과 변화를 알아보겠다.1-2. 기업 개요회사명세스코대표자전순표, 전찬혁설립일1976년 12월 1일사업자등록번호212-82-05946자본금5,000,000,000원직원수1502명업 종소독 및 구충 외홈페이지www.cesco.co.kr소재지

  • CESCO 세스코 마케팅 성공분석
  • 세스코(세스코 마케팅 성공분석)< 목 차 >1. 서론1-1. 주제 선정 동기1-2. 기업개요1-3. 기업연혁2. 본론2-1. 시장 환경 분석2-2. SWOT 분석2-3. BCG 분석2-4. STP 분석2-5. 4P 분석2-6. 마케팅 전략2-7. 경쟁사와 차별성2-8. 세스코 재무성과 2-9. 마케팅 성공여부3. 결론3-1. 기업과 사회에 끼친 영향3-2. 향후 나아 갈 방향3-3. 느낀 점3-4. 참고문헌1. 서론1-1. 주제 선정 동기발표 주제인 서비스 관련 기업을 선정하는 과정에서 미샤, 까페베네, 현대카드 등 많

  • CESCO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
  • 국제마케팅세스코의 해외진출방안- 필리핀 - 목차서론세스코1.1.1 기업소개필리핀1.2.1 선정이유본론필리핀 시장환경분석정치적 환경경제적 환경사회문화적 환경경쟁업체필리핀 내부 경쟁자필리핀 외부 경쟁자SWOT마케팅 전략STP세스코의 필리핀 진입방법4P분석결론3.1 시사점과 목표참고 문헌서론세스코1.1.1 기업소개그림 1세스코는 “깨끗한 환경으로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이다. 생활환경을 저해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