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가 나아가야할 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가 나아가야할 방향제시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주제 선정 동기

2. 기업소개

3. 시장 환경 분석

4. 기업 내부 분석

5. 마케팅전략

6. 경쟁사와 차별성

7. 재무성과

8. 성공여부

9. 기업/사회영향

10. 나아갈 방향 제시

11. 참고문헌
본문내용
업종이나 주거형태에 따라 다른 가격정책
평수에 따라 적용되는 단계적 가격정책
회원제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정책이 있습니다
(저렴한은 합리적인으로 고치구요 정보제공과 집중효과를 위해 다음 슬라이드로 넘어가기전
비용 표를 보여줬으면 합니다)

다음은 Place 입니다
온라인 및 전화상담
전국 60개의 직영사업소가 있습니다

다음 Promotion입니다
TV광고와 인쇄광고를 통한 서비스 내용 이해
재치있는 Q&A 답변으로 인지도를 상승시킨점
100% 환불제도와 세스코 무료진단 서비스가있습니다 세스코 멤버스 존이란?
해충방제프로그램으로 특별 관리하는 멤버십사업
사업장, 가정에 세스코 멤버스임을 알리는 스티커 및 마크를 부착하여 위생에 대한 믿음 약속
해충 및 유해 세균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생활공간 제공
마크 부착만으로 쾌적하고 위새적인 공간이라고 인식
멤버스 마크에 대한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구축
부착업소의 방문고객과 매출향상에 도움
우리 가정, 사업장의 가치 상승
참고문헌
CESCO, http://www.cesco.co.kr/
코참 비즈 http://www.korchambiz.net
위키피디아 http://ko.wikipedia.org
시민의 신문 (2005-11-21)
네이버 뉴스(http://news.naver.com/)
한국 기업데이터, http://www.kedkorea.com/
김종의 외 「마케팅」, 형설출판사, 2006
김민주, 「세스코의 변화경영 전략」, emars, 2005
편집부, 「2005년 7월 나의 사업이야기 - 세스코편」, 매경이코노미 , 2005
맹명관,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비전코리아, 2005
김영한, 「실전마케팅 플래닝」, 거름, 2005
유필화, 「현대 마케팅론」, 박영사, 2009
변명식. 이영철. 한규철 공저, 「마케팅」, 범한도서, 2008
김화식 (2007), 「세스코의 성공요인 분석」, p.10
이명호 외, 「경영학으로의 초대 (제2판)」, 박영사, 2004
전찬혁, 「3D 업종을 첨단 기업으로 만든 세스코의 세계화 전략」, 인간개발 경영자 연구회, 2005
조준일, 「소비자 커뮤니티 활용의 성공 포인트」, LG주간경제, 2007
박인상,「쥐, 바퀴벌레 이어 개미에 도전한다」, 이코노미플러스, 2008년 3월호
Tapscott Don, 「위키노믹스 : 웹2.0의 경제학」, 21세기북스, 2007
사까이 나오끼,「감성마케팅, 잠든 시장을 깨운다 = Emotional program」, 정보공학연구소, 2003
김동범,「감성 세일즈 필드북 :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친숙자료」, 거름, 2002
김상범,「대한민국 웹 2.0 트렌드: 일상생활에서 부딪히는 웹 2.0의 모든 것」, 행복한나무, 2007
다나까,아유미,「Web 2.0 marketing book : 웹 2.0 마케팅 생존 전략」, 길벗, 2007
이준기,「웹 2.0 비즈니스 전략」, 시그마인사이트컴, 20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SK엔카(www. Encar .com) 마케팅전략 - 온라인중고차시장
  • SWOT 분석 5. STP 분석6. 4P 분석 IV. 엔카의 앞으로의 전략 방향 - page 24 ~ 441. 고객관계관리(CRM)2. 시장 확대 전략3. 다양한 수익 모델 창출4. 시장 선점 효과의 유지5. enCar의 경쟁자는 중고차업체?6. 제휴 마케팅V. 결 론 page 45 ~ 46I . 조사의 배경과 목적 우리는 인터넷의 본원적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현재 시장에서 커다란 성과를 거두고 있는 사례 대상 기업으로 (주)SK EnCar를 선정하였다. EnCar

  • CESCO 세스코 마케팅 성공분석
  • CESCOCESCO 마케팅 성공 분석CONTENTS주제 선정 동기기업소개 시장 환경 분석기업 내부 분석 마케팅전략경쟁사와 차별성재무성과성공여부기업/사회영향나아갈 방향 제시 참고문헌 1.Introduction주제 선정 동기블루 오션 영역에서 지속적인 성과와 이익 창출고객 만족 서비스와 세스코 유머3D업종을 친근하고 전문적인 업종의 이미지로 전환고객의 위생을 위해 전문화기업 소개회사명세스코대표자전순표, 전찬혁설립일1976년 12월 1일사업

  • 세스코 CESCO 마케팅사례연구(세스코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세스코 향후추천전략)
  • 세스코 마케팅케이스 연구INDEX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이념2. 시장환경분석3. 세스코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세스코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세스코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7. 세스코 서비스전략 사례연구(1) 내부 마케팅사례(2) 고객 서비스마케팅8. 향후 프로모션 전략제안9. 결론 및 미래전략방향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PPT
  • 세스코 글로벌마케팅 전략연구1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1) 세스코 기업소개(2) 세스코 서비스분석(3) 세스코의 기업경쟁력2. 세스코 해외진출국가3. 5 Force Model 분석 4. 세스코 SWOT 분석 (1) SWOT분석(2) SWOT전략5. 경쟁자 분석6. STP 전략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8.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9. 결론 및 향후전망10. 시사점11. 예상질문과 답변CONTENTS1. 세스코 기업분석과 서비스

  • CESCO 세스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전략방안제안 PPT
  • 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문화(3) 사업분야2. 세스코 CESCO 기업환경분석 (5 Force Model분석)3. 세스코 CESCO 성공요인4. 세스코 CESCO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세스코 CESCO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3) Positioning6. 세스코 CESCO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세스코 CESCO 향후방향INDEX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2016-09-194CESCO는 Chunwoo Environment Service CO. Ltd.의 약자로서 설립 시 회사명인 전우방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