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CO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4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1.1 세스코
1.1.1 기업소개
1.2 필리핀
1.2.1 선정이유

2. 본론
2.1 필리핀 시장환경분석
2.1.1 정치적 환경
2.1.2 경제적 환경
2.1.3 사회문화적 환경
2.2 경쟁업체
2.2.1 필리핀 내부 경쟁자
2.2.2 필리핀 외부 경쟁자
2.3 SWOT
2.4 마케팅 전략
2.4.1 STP
2.4.2 세스코의 필리핀 진입방법
2.4.3 4P분석

3. 결론
3.1 시사점과 목표

참고 문헌
본문내용
1. 서론
1.1 세스코
1.1.1 기업소개


그림 1
세스코는 “깨끗한 환경으로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이다. 생활환경을 저해하고 각종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유해세균에 대하여 토털위생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환경 위생전문기업인 것이다.

○1 '세스코'의 vision

그림 2 '세스코'의 vision
세스코의 비전은 Smile with CESCO이며 크게 4가지 미션이 있다. 첫째, 고객의 행복에 기여하는 생활환경 위생기업으로 깨끗한 생활환경을 만들고, 이를 통해 고객의 건강하고 보다 나은 삶에 기여하는 것. 둘째, 인재와 기술개발을 통한 최고의 품질가치 창출을 위해 세계 최대 해충기술연구소를 하고 기술력과 혁신성으로 첨단기술을 개발, 생산하는 것. 셋째, 환경친화적 위생시스템 개발과 사업활동에서 발생되는 환경오염의 최소화를 위해 노력함으로써 환경가치를 창출하는 것. 넷째, 해충방제 분야에서의 세계적인 위상을 발판으로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이다.

○2 '세스코'의 Core Values

세스코의 핵심가치는 고객감동을 위한 고객지향, 창의와 도전으로 첨단위생시스템개발, 존중과 협력문화를 기본으로 한 인재양성, 사회공헌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는 것이다. 한편 세스코의 서비스 경영철학은 혁신적인 첨단위생시스템과 높은 질의 전문서비스를 위하여 끊임없는 투자개발을 하고 있으며, 세스코 공인업무표준을 구축하여 고객님께 체계적인 세스코의 서비스를 균등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또한,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하여 세스코 전 직원 모두가 고객중심적인 사고로 각자의 책임을 다하고 있다.
참고문헌
KOTRA(필리핀 마닐라 무역관) : http://www.kotra.or.kr /KBC /manila
필베이(필리핀 한인 정보커뮤니티) : www.philbay.com
로취버스터즈 : www.roachstory.co.kr
바퀴119엑스터 : www.inowon.com
헨켈홈케어코리아 : www.henkelhomecare.co.kr
독일바이엘사 : www.bayer.com
락희제약 : www.lacky.co.kr
TRAVEL MAP (필리핀 호텔 조사) : hotel.travelmap.co.kr/Place/Philippines.ht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스코 성공요인분석
  • 향후 전략• 세스코의 실질적 경쟁자는 바로 소비자- 서비스가 다소 비싸더라도 필요성을 인식하도록 적극 홍보• 세스코존 마크를 노출시켜라- 세스코존 마크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노출시킬 필요성 有- 세스코존 마크를 매장 문에 붙이는 것에 대한 필요성 각인• 연구 개발을 통한 사업 확장과 해외 진출- 새집증후군, 조류독감 등의 방제 서비스 제공위한 연구개발 박차- 인도네시아, 중국, 베트남 법인 외 유럽 및 남미 지역 진출 요망

  • 세스코 성공요인분석
  • 해외 진출그동안 해오던 눈에 보이는 해충을 제거하는 방제 서비스에서 한발 더 나아가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에 대한 방제 서비스로의 확장 계획을 잘 실천하는 것도 필요하다. 요즘 문제가 되는 새집증후군, 조류독감 등의 문제를 일으키는 세균들에 대한 방제 서비스까지 확장하는 계획은 변화하는 환경에서 무척 중요하다. 이를 실현하기 위한 연구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한다는 것이다.연구 개발을 통해 해외로의 진출도 더욱 활발하게 진행

  • [성공사례 분석] 세스코 마케팅 중국진출 분석
  • 인간과 환경 그리고 깨끗한 내일을 위해 실천하는 기업 CESCOCESCO 성공요인 / 마케팅 분석*세스코의 성공사례분석기업 소개세스코 성공요인, 강점 분석중국시장 마케팅 / 현지화 전략 분석결론 및 전망 –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C O N T E N T S▶ 기업소개, 경영이념, 기업문화, 사업 영역, 경영실적 분석 등▶ 국내시장 성공요인, 경쟁우위 분석 – 4P SWOT STP ▶ 중국시장 진출 배경, 중국시장 환경 분석해외 시장 (중국) 진출▶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 CESCO,CESCO중국진출사례,세스코중국진출,세스코마케팅전략
  • 진출④유사업체들의 모방 위험⑤노출의 위험내수 시장 공략 포인트정부와 우호적 관계 구축중국 기업화현지지향 연구개발로컬 기업과 차별화된 전략브랜드 마케팅세계 시장 진출▶중국과 베트남에도 이미 법인이 설립되었고, ▶일본과 미국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세계 5위의 해충방제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계획을 차근차근 진행 중이다. (해외 진출에도 매우 적극적)인도네시아 현지 법인 설립(수출의 교두보)중 국현지 법인 설

  • 세스코의 마케팅분석
  • 마케팅 CESCO man을 통한 책임성 추구 CESCO zone 마크를 통한 관계마케팅 ISO 9002 인증획득 맛보기 서비스 (전략 제시)TV프로그램과의 만남방법: 기획 중인 예능프로그램 중 공익성 속에버라이어티적 요소를 갖고 있는 프로그램과제휴의도: 매주 방송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세스코의서비스를 인식시킴프로그램 예: 좋은 나라 운동본부, 러브하우스향후 전망가정용 방제시장의 성장으로 세스코의 또다른 도약이 예상중국, 인도네시아 해외 진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