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사례 분석] 세스코 마케팅 중국진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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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 소개
▶ 기업소개, 경영이념, 기업문화, 사업 영역, 경영실적 분석 등
2.세스코 성공요인, 강점 분석
▶ 국내시장 성공요인, 경쟁우위 분석 – 4P SWOT STP
3.해외 시장 (중국) 진출
▶ 중국시장 진출 배경, 중국시장 환경 분석
4.중국시장 마케팅 / 현지화 전략 분석
▶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 4P STP SWOT 분석
5.결론 및 전망 –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
본문내용
ABOUT CESCO

깨끗한 환경으로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

O 토털위생서비스를 제공하는 세스코는 생활환경을 저해하고,
각종 질환을 일을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유해 세균을 해충방제 해주는 생활환경 위생기업.

O 최첨단 R&D 시스템과 업계 최대 고객인프라를 기반으로
고객맞춤형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기술력에 있어서
국내 점유율 1위의 위생기업.

O 국내유일의 해충방제 기술연구소와 자체 생산라인 구축
- 80%의 높은 시장 점유율
- 국내 최초의 ISO 9001:2000 인증
-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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