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사례 분석] 세스코 마케팅 중국진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 기업소개, 경영이념, 기업문화, 사업 영역, 경영실적 분석 등
2.세스코 성공요인, 강점 분석
▶ 국내시장 성공요인, 경쟁우위 분석 – 4P SWOT STP
3.해외 시장 (중국) 진출
▶ 중국시장 진출 배경, 중국시장 환경 분석
4.중국시장 마케팅 / 현지화 전략 분석
▶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 4P STP SWOT 분석
5.결론 및 전망 – 시사점, 전망, 전략제시
- 본문내용
-
ABOUT CESCO
깨끗한 환경으로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
O 토털위생서비스를 제공하는 세스코는 생활환경을 저해하고,
각종 질환을 일을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유해 세균을 해충방제 해주는 생활환경 위생기업.
O 최첨단 R&D 시스템과 업계 최대 고객인프라를 기반으로
고객맞춤형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기술력에 있어서
국내 점유율 1위의 위생기업.
O 국내유일의 해충방제 기술연구소와 자체 생산라인 구축
- 80%의 높은 시장 점유율
- 국내 최초의 ISO 9001:2000 인증
-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