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교 문화 종교적 특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3 / 2016.01.13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이슬람교 문화의 특징과 3종교(유대교,기독교,이슬람교)공통점과 차이점, 오주, 할랄과 하람, 아랍에서의 여성의 격리, 명예살인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 목차
-
1. 이슬람교 문화
2. 3종교(유대교,기독교,이슬람교)공통점과 차이점
3. 이슬람의 5가지 종교적 의무(오주; 五柱)
4. 할랄(Halal)과 하람(Haram)
5. 이슬람교 문화, 아랍에서의 여성의 격리
6. 명예살인(honor killing)
- 본문내용
-
3. 이슬람의 5가지 종교적 의무(오주; 五柱)
1) 신앙고백(Shahada, 샤하다) : 하나님(알라)
이외에 다른 신은 없으며, 무함마드는 하나님의
예언자라는 선언
- 하나님 외에는 다른 신이 없으며 무하메드는
하나님의 사도이시다(There is no God but
God, and Muhammed is the Apostle of God)
를 반복하여 암송한다.
2) 기도(Salat, 살라트) : 피조물인 인간이 창조
주인 신 앞에서 자기를 낮추고, 신의 위대함과
영광을 찬양하는 의례적 행위
- 하루에 메카를 향해 5회씩(새벽·정오·오후·저녁·밤)를 하며,
예배를 드릴 때 반드시 메카가 있는 쪽을 향하고 행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