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더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수립] UNIDUS 유니더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니더스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 보고서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판매자 할인 4,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유니더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수립 ] UNIDUS 유니더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니더스 해외진출 마케팅전략에 대해 총 23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유니더스 기업소개

2. 유니더스 기업상황분석
2.1 중국 콘돔시장분석
2.2 시장변화분석
2.3 고객분석
2.4 경쟁자분석
2.5 유니더스 자사분석

3. 유니더스 SWOT분석

4. 유니더스 전략수립
4.1 단기 전략수립
4.2 중장기 전략수립

5. 유니더스 STP전략 분석
5.1 Segmentation
5.2 Targeting
5.3 Positioning

6. 유니더스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
6.1 Product
6.2 Price
6.3 Place
6.4 Promotion
1) 국제기구와의 협약을 통한 프로모션 방안
2) 자체적 전문 성교육 팀 구성
3) SNS 마케팅
본문내용
경쟁사인 durex에서는 중국 내 SNS을 통하여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는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상태이다. ㈜ 유니더스도 중국 내 대중매체 광고가 제한적인 상태에서 SNS을 통한 마케팅은 필수불가결한 부분이 되었다. 앞서 언급한 성교육 전문팀을 운영하면서 교육을 실시한 대상에게 성교육에 관한 내용을 SNS에 게시하면 각종 혜택을 부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SNS을 활용하여 유니더스의 성교육프로그램과 제품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유도하는 식의 방안이 가장 효과적인 SNS 마케팅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유니더스의 해외시장 진출과정 및 전략분석
  • 및 설비수출2000.04.12 상호를 “(주)유니더스”로 변경2000.09.13 SABS 규격 획득(남아공 정부 규격)2001.11.30 브라질 INAL 사 콘돔 생산 설비수출2002.11.28 중국정부와 당사 현지진출 의향서 체결2003.12.23 UNIDUS LONG LOVE 콘돔 미국 FDA 인증획득2006.10.01 미국정부USAID와 콘돔 계약 체결(2) 주요 제품소개1) 콘돔일반형, 돌출형, 링형, 굴곡형등 다양한 형태와 기능의 콘돔을 생산하며 운수대통 I, 골드링, 환타지, 점보 등 40여개의 제품에서. 최근 들어 기능성 신제품

  • [인터넷 마케팅] 유니더스(아프콜)의 인터넷 마케팅
  • 유니더스소개 및 CI아프콜 연혁 및 운영현황아프콜 소비자분석아프콜 STP아프콜 웹사이트분석아프콜 주문단계아프콜 4P 아프콜 SWOT 분석결론서론오늘날 상품의 구매는 직접 가게에 가서 사는 전통적인 방식 외에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구매하는 방식의 인터넷 구매와 판매를 가능케 하는 인터넷 쇼핑몰 같은 E 비즈니스의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우선 E 비지니스에서 인터넷 마케팅의 가장 큰 이점은 손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이다.

  • [브랜드마케팅] 유니더스의 마케팅
  • 및 EN46002 인증 취득♣ 기능성 콘돔인 “롱러브”는 유니더스의 매출 주력상품♣ 전체 매출액의 64%를 점유하는 주력 품목♣ 전자 및 반도체에서 사용하는 고무 골무♣ 매출액 구성비 11%♣ 의료용 장갑. 방호용 장갑, 고무장갑 등♣ 매출액 구성비 6%♣ 상기와 같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생산시설 제작♣ 매출액 구성비 4%TEAM BOB유니더스 마케팅3- 마케팅전략해외시장국내시장☞ 해외시장 진출 초기 한국산에 대한 인지도 부족, 품질에 대한 신뢰

  • 유니더스 광고기획서
  • 마케팅활동이 필요하다고 생각된다. 이것을 위해 광고를 통한 제품의 인지도 상승에 더하여 캠페인적 요소를 추가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널리 알리고 올바른 인식을 위한 마케팅에 초점을 맞춘다.우리는 이러한 유니더스의 마케팅과 해외 성공 경험이 국내에서 실시되는 마케팅에 어떤 영향을 주게 될지를 연구하고 유니더스의 환경 분석을 통해 통합마케팅전략을 수립한 후 그것을 바탕으로 광고를 제작해 효과적 마케팅 활동에 대해 알아보고자

  • eBusiness아프콜 영정보시스템
  • 마케팅을 통한 소비자와의 유대 강화프로세스의 일원화를 통한 효율성 증대운영오류 및 재작업의 감소업무의 전산화로 시간과 비용 절감 유니더스 소개유니더스는 1973년 설립 이래 의료용품업계의 선두주자 자리를 지켜오고 있으며 그동안의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국제 시장에서 그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콘돔 전문 생산 업체이다. 간략하게 살펴보면 유니더스는 1973년 주식회사 서흥 산업으로 출발하였으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하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