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유니더스의 해외시장 진출과정 및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3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시장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해외시장 진출과정
5. 해외시장 진출전략
6. 문제점과 전략방안
본문내용
(주)유니더스는 1973년 설립 이래 의료용품업계의 선두주자 자리를 지켜오고 있으며, 그동안의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국제 시장에서 그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 1980년 12월 정부의 수출 정책에 대한 공헌으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1985년 7월 주거래 은행으로부터 가장 건실한 최우수 중견업체로 선정되었다. 또한, 1987년에는 충청북도 청주에 있는 제1공장에 이어 충청북도 증평에 제2의 공장을 설립하여 시설을 확장함과 동시에 최신 자동설비를 설치하여 증가하는 주문량의 적기 공급 및 보다 높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에 이르렀다. 1988년 10월 대한민국 최초로 공업진흥청으로부터 콘돔 및 수술용 장갑에 대한 KS규격을 획득하였으며, 연이어 프랑스 정부기관으로서 세계적인 제품품질 검사기관인 LNE로부터 NF MARK를 획득하였고, 미국의 FDA로부터 제품 품질 GMP 검사 (FDA에서 직접 기술자가 파견되어 공장설비, 생산 공정, 품질관리 및 생산된 제품 등 제품 생산에 관한 일체의 공정 및 관리체계를 엄격히 검사한 후 FDA 기준에 맞는 공장에 한해서만 본 검사에 합격시키는 제도)를 성공적으로 받았다. 그리고 1989년 11월에는 정부로부터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수출에 이바지한 공로로 산업 포장을 수상하였으며, 1995년 5월에는 국내업계 최초로 국제표준화기구가 제정한 품질경영 및 품질보증 규격인 ISO9002 인증 획득에 이어 전 유럽에서 그 품질을 인정하는 CE MARK 역시 국내업체 최초로 획득하였다. (주)유니더스는 콘돔, 수술용 고무장갑 및 고무골무를 생산하고 있다. 산아 제한 및 질병의 예방에 사용하는 콘돔은 WHO, SIDA, BS, ISO, ASTM 및 JIS와 같은 엄격한 국제 규격에 준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일반형, 특수 형 및 여러 색상과 고급 향을 가진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공업용으로 생산되고 있는 고무골무는 소, 중, 대 및 특대의 크기로 구분하고 여기에 특별 용도에 따라 다양한 특징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수술용 고무장갑은 세계적 수준인 ISO, ASTM, BS 및 JIS의 규격에 따라 생산하고 있고 감마선 또는 산화에틸렌 가스에 의한 멸균 장갑과 비 멸균장갑을 5.5, 6, 6.5, 7, 7.5, 8, 8.5, 9인치의 크기로 생산하고 있다.
참고문헌
www.unidusok.com
www.medcity.com
www.who.int
aids114.org
www.aidsinfo.or.kr
hli-korea.org
new.kaids.or.kr
www.kita.net
www.joins.com
www.donga.com
www.mk.co.kr
www.chosun.com
한국 최고의 브랜드(글로벌 브랜드를 꿈꾸는)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강한 중소기업 DNA가 다르다 - 매일경제 중소기업부, 이지북, 2005
1등을 만드는 사람들 - 머니투데이산업부, 머니투데이, 2005
대한민국을 세일즈 하라 - 한국무역협회, 한국경제신문, 200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더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수립] UNIDUS 유니더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니더스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기획 보고서
  • 유니더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 목차 >1. 유니더스 기업소개2. 유니더스 기업상황분석2.1 중국 콘돔시장분석 2.2 시장변화분석2.3 고객분석2.4 경쟁자분석 2.5 유니더스 자사분석3. 유니더스 SWOT분석4. 유니더스 전략수립4.1 단기 전략수립4.2 중장기 전략수립 5. 유니더스 STP전략 분석5.1 Segmentation5.2 Targeting5.3 Positioning6. 유니더스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6.1 Product6.2 Price6.3 Place6.4 Promotion 1) 국제기구와의 협약을 통한 프로모션 방안2) 자

  • [국제마케팅전략] 유니더스 국제마케팅
  • 유니더스◆목 차1. 기업소개2. 주요연혁3. 주력제품4. 해외시장 현황5. 유니더스의 해외 진출기(1) UNFPA 납품(2) 인도정부에 납품(3) 국제 조달시장과 개별국가 시장 진출6. 성공전략 분석(1) UN이 원하는 품질 확보(2) 지속적 해외시장 공략(3) 신뢰 형성(4) 대량생산 시설(5) 설비 자동화와 가격 경쟁력(6) 제품 차별화(7) 외부 환경변화 적절히 대응(8) 플랜트 수출7. SWOT 분석8. 외부환경 분석9. 나아가야 할 방안 제시※참고문헌1. 기업소개(주)유

  • 유니더스 콘돔 마케팅 전략 & 광고전략
  • 목 차1. 유니더스 성공사례 선정동기2. 회사소개2-1. 기업개요2-2. 회사연혁3. 기업의 현황3-1. 시장현황3-2. 국내시장3-3. 국외시장4. 소비자 분석4-1. 국내 소비자 분석 4-2. 국외 소비자 분석5. STP6. SWOT분석7. 4P8. 문제점 및 대안점9. 대안을 통한 광고목표 및 컨셉설정10. 참고 문헌유니더스 (You need us)1. 회사선정 이유 및 동기: 지금 세계는 에이즈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는 중이다. 특히 아프리카의 경우 WHO에 의하면 2050년이 되면 전체인구의 4분에

  • [국제경영] 유니더스 해외진출사례
  • 및 가류 공정 통합 자동화 콘돔 호일 포장기 자동투입 장치개발 콘돔 호일 포장기 Oil 자동공급 장치시설 신 콘돔 성형기 개발콘돔 호일 포장기 유니더스의 해외 진출유니더스는 CONTENDER 이다.1유니더스의 해외 진출2유니더스의 해외 진출 과정유니더스의 글로벌 전략 분석유니더스의 국제 입찰 매출액은 급등하고 있다1국제 입찰 매출액유니더스의 글로벌 전략 분석2유니더스의 전세계로 시장을 확대 하고 있다.유니더스의 해외 진출 지역

  • UNIDUS 유니더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 배경과 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 조사분석
  • 시장의 경우 가격보다 더 중요한 것이 품질력이기 때문입니다. UNIDUS는 매년 매출액의 5%를 R&D에 지속적인 투자를 한 결과 1998년 콘돔기업으로는 국내에선 최초로 KS마크를 획득하며, 1995년에는 콘돔업계 사상 세계 최초로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ISO9002인증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해외시장 공략이였습니다. UNIDUS는 입찰정보를 확보하기 위해 초창기 15년간 국제박람회 참가, 시장개척단 활동, 정부차원의 해외홍보 참여 등으로 해외시장에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