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유니더스 기업분석 및 해외진출사례 분석 및 나아갈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서 론

제 1 장. 기업 선정 동기
제 2 장. 기업 소개

■ 본 론

제 1 장. 시장분석
제 2 장. SWOT 분석
제 3 장. 유니더스의 해외 진출동기 및 시장선정
1. 유니더스의 해외진출 동기
2. 유니더스의 진출 시장
제 4 장. 해외 진출 상황 및 전략
1. 유니더스의 현 해외 진출 상황
2. 유니더스의 해외 진출 전략 분석
제 5 장. 유니더스만의 핵심 역량

■ 결 론

제 1 장. 유니더스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어려움
제 2 장. 나아가야 할 방향 제안
본문내용
■ 서 론

제 1 장. 기업 선정 동기

현재 세계 콘돔시장의 수요는 연간 80억 개에 달하는데 이중 30%에 달하는 25억 개 정도가 국내 업체에 의해 생산되어지고 있다. 이중에서도 단연 선두를 달리고 있는 기업은 1973년부터 사업을 시작하고 현재 코스닥에도 상장되어있는, 콘돔 및 의료장갑 등을 생산하는 유니더스이다.
유니더스 제품의 기술력과 품질은 세계적인 수준으로서, 미국식품의약국(FDA)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 검사를 통과했고 국내 업계 최초 ISO9002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세계기준의 배에 달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등의 확실한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제입찰시장에서 30%의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의 세계 1위의 콘돔 생산업체로 올라서게 되었다.
유니더스는 콘돔 제품 자체뿐 아니라 관련 설비 분야에서도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이란, 인도, 베트남, 말레이시아, 브라질 등에 자체 개발한 콘돔 설비를 수출할 정도로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영향력을 반영하듯 2007년 10월에는 세계 콘돔 표준화 총회가 우리나라의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등 콘돔생산 강국으로서의 힘을 보여주게 되었다.

현재의 자리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신제품 브랜드 개발과 소비자의 기호를 고려한 차별화 제품의 출시로 산업 내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가고 있는 유니더스의 성공전략과 글로벌기업으로의 성공적인 도약을 가능케 했던 동력을 설명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벤츠 Mercedes-Benz 한국진출사례
  • 해외 진출 배경 54. 최초 해외 진출 성공사례 65. 벤츠 마케팅의 SWOT 분석 76. 벤츠 마케팅의 4P 분석 77. 마케팅 성공 요인 분석 98. 마케팅 실패 요인 분석 129. 극복 방안-앞으로 벤츠 코리아가 나아갈 방향 및 추구해야 할 전략

  • 농심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Report( 농심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세계시장 개척,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Ⅰ. 서론 2Ⅱ. 농심 기업의 발전 및 해외진출상황 21. 기업소개 21) 기업이념2) 기업연혁3) CL4) 제품소개2. 해외진출사례 101) 해외진출배경2) 중국시장3) 미국시장4) 그의 국가3. 경쟁사 분석 204. 농심의 향후 전략 23Ⅲ. 결론 23※ 참고문헌 24Ⅰ. 서 론세계의 대부분의

  • [명품 귀족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페라리 Ferrari 기업분석, 기업현황, 기업전략, 성공요인 4p stp swot 분석(HWP)
  • - 국제경영, 국제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분석 -C O N T E N T N S【 서론 - 페라리 기업소개, 기업현황 】> 기업소개, 기업개요, 기업연혁> 브랜드컨셉, 로고탄생 배경 / 의미> 기업이념, 비젼, 미션 등【 본론 1 - 페라리 주요차량 강점, 사양분석 】a. 캘리포니아 b. 페라리 F430 스파이더 c. 599 GTB 피오라노 d. 612 Scagliettie. 기타 (430 스쿠데리아, 458 Italia )【본론 - 2 . Ferrari 경쟁력, 강점 분석 】1. 차별화 생산 방식 2. 성장과 혁신 모토추구3. 귀족브랜드

  • [글로벌기업 사례분석] 세계 1위 보안업체 ADT CAPS 캡스 -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HWP)
  • - 국제경영, 국제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분석 -성공기업분석 글로벌 보안업체 ADT 캡스“마케팅전략 4P STP SWOT 및 성공요인분석CONTENTSⅠ. 서론 - 기업소개, 브랜드 선정이유1. 기업소개, 기업현황 》 ADT CAPS - 선정 이유》 ADT CAPS - 기업개요, 기업현황》 ADT CAPS - 기업연혁》 ADT CAPS - 제품특징, 컨셉》 ADT CAPS - 조직구조 및 재무현황【 본론 1 - 보안시장 산업구조 / 환경분석 】1. 경비산업구조, 규모 / 시장환경분석 1)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거듭

  • [A+] 성공기업 성공사례 - 귀족마케팅, 명품마케팅 페라리 기업전략, 기업분석, 4P STP SWOT 성공요인 분석(ppt)
  • 명품마케팅, 귀족마케팅 성공사례 기업분석 마케팅전략 및 4P STP SWOT 분석 -국제경영, 국제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분석서론 – 페라리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기업현황, 연혁2) 기업비젼, 미션, 기업이념4) 주요모델, 제품컨셉, 특징본론 1 – 페라리 강점, 차별화전략1) 차별화 생산 방식 2) 성장과 혁신 모토추구3) 귀족브랜드 전략4) 영업경쟁력 - 고객맞춤 서비스제공본론 2 - 환경분석1) 시장환경분석2) 경쟁업체분석 – 람보르노기니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