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론- 전자상거래와 e-비지니스
유니더스소개 및 CI
아프콜 연혁 및 운영현황
아프콜 소비자분석
아프콜 STP
아프콜 웹사이트분석
아프콜 주문단계
아프콜 4P
아프콜 SWOT 분석
결론
본문내용
서론
오늘날 상품의 구매는 직접 가게에 가서 사는 전통적인 방식 외에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구매하는 방식의 인터넷 구매와 판매를 가능케 하는 인터넷 쇼핑몰 같은 E 비즈니스의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우선 E 비지니스에서 인터넷 마케팅의 가장 큰 이점은 손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직접 가서 사야하는 과정을 생략하고 클릭과 전자결제로 택배로 물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노력을 적게 들이고 상품을 구매할수 있기에 편리하다. 이러한 이비지니스의 장점을 부각하고 현실에 잘 반영되어있는 기업을 찾아본 결과 아프콜이라는 피임기구 업체를 선정하게 되었다.
참고문헌
● 유비쿼터스 시대의 전자상거래 & e-비즈니스
저자 : 노규성외 13인
출판사 : 사이텍미디어
● www.afcol.co.kr
● 조선일보
● 동아일보
● 보건복지부
인터넷납품후 3개월 어음-판매전략1.판매시장 확대 및 공급확대현재 유니더스가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은 국제기관 등에 대량으로 오더를 수주하는 방식과 일반 시장에 판매하는 방식으로 나눌 수 있다.(1) 대량 오더 수주 방식대량 오더 수주 방식은 일반시장에서 비해 가격은 비록 낮다 하더라도 대량의 오더를 수주 할 수 있다는 것 외에 국제 공인 기관의 공급은 공급업체의 품질수준의 객관적인 평가를 직접적으로 국제시장에 알릴 수 있다는 장
확대양허 하한선 (미국 조달시장에 참여할 수 있는 최소금액) 인하2억원 1억원 미국 정부 조달시장 확대폭6조원 추정 2007.09.16. 동아방송국내시장 온라인 마케팅 1995. 오프라인 아프콜 개점 1996. 아프콜 체인점 등록 1997. 아프콜 체인 전국화 2002. 인터넷 쇼핑몰 아프콜 개설 2003. 인지도 1위 (성인용품 부문) SUMMARY세계 콘돔시장 현황유니더스의 성장세계최고수준의 품질관리 지속적인 R&D 투자, 신제품 출시 UN조달시장 공략국제표준 장악
유니더스 홈페이지 접속이 몰려 홈페이지가 다운되기도 했다. 유니더스의 올해 매출액이 지난해보다 30억원 증가한 하였는데, 이는 ‘롱 러브’의 역할이 절대적인 셈이다.Price3000원~15000원 대의 저가에서 고가의 다양한 가격대 고루 형성Place(1) 대사관을 통한 직접적인 시장공략의 공격적인 유통마케팅(2) 국내기업(유한양행)과의 제휴를 통한 국내 및 국외 유통경로의 증가(3) 개인 바이어들을 통한 개별 유통(4) 인터넷판매를 활용한 유통경로Promot
유니더스의 콘돔 브랜드는 중국 콘돔시장에서 1%수준에도 못 미치는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이는 ㈜ 유니더스가 적극적인 대중국 마케팅의 부재가 크게 기인하여 중국에서 해당기업의 브랜드 인지도가 거의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아래의 인터넷 신문기사는 앞서 언급한 ㈜ 유니더스의 사업현황과 기업의 역량을 보여주는 자료다. 출처 : http://www.economy21.co.kr/magazine/txt.asp?newsid=59389&icon=21&part=naver출처 : http://unidusok.com/product/product1.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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