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유니더스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2. 사업 소개
3. 유니더스의 마케팅
4. 성공적 마케팅 방향 제시
5. 그 외
- 본문내용
-
회사소개-CEO
33년간 한 우물 콘돔박사
1967년 성균관대 상학과 졸업 후 콘돔제조 업체 입사
31세에 상무 승진(해외 영업)
1973년 회사 망함- 정부정책의 과도한 신임으로 무리한 확장
친구들의 출자를 받아 회사인수(서흥산업)
1987년 AIDS발견 – UN콘돔수주 1억개(유엔공식공급업체)
2006년 6월 1일 사임 후 노후를 보내고 있음(후임:아들, 기획이 사 김성훈씨)
유니더스 사업소개
콘돔, 지삭크, 의료용 장갑, 플랜트 등 4가지 제품군을 생산하는 중소기업
1973년 ㈜서흥산업으로 출발, 2000년 ㈜유니더스로 상호 변경
국내시장보다는 해외시장에서 더 유명한 브랜드
전체 매출액 중에서 콘돔 매출액이 64%를 차지
전체 세계 매출 1위의 콘돔 생산업체 – 11억 5천만개(2004년 기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