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에서의 STP전략과 4P MIX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7 / 2016.01.17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에 대해 설명한 자료로 농심과 신라면 소개를 시작으로 하여 국내와 중국 시장 분석과 경쟁자 분석 및 SWOT 분석에 대해 설명하였음. 또한, 중국시장에서의 STP전략인 시장세분화, 목표시장선정, 포지셔닝 등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에서의 4P MIX전략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Ⅰ. 농심과 신라면 소개
Ⅱ. 환경 분석
Ⅲ. STP 전략
Ⅳ. 4P MIX전략
Ⅴ. 결 론
본문내용
* STP - Positioning

0 辛라면의 고품질·고가격 전략


0 대형 백화점, 할인점 판매 제한
→ 중산층 이상의 쇼핑 장소 ? 구전효과 大
→ 다국적기업, 중국 대기업 운영 - 현금거래용이

0 맛의 차별화(가장 한국적인 맛)
→ 중국 기존라면 - 달고 느끼함
→ 중국인 선호하는 화지아오의 매운 맛이 아닌
- 고추의 매운맛

0 품질 차별화
→ 중국 기존라면 파오미엔(泡麵) ? 주미엔(煮麵)
→ 끓이는 라면의 면발 - 품질 우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농심 신라면 마케팅 분석(중국시장 진출 중심으로)
  • 시장의 축소가 우려되고 있다. 웰빙 시대가 도래에 따라 소비자들이 인스턴트 음식에 대한 소비를 줄이게 되여 라면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Weakness : 농심에서 많은 면류 제품을 생산하지만 신라면 의존도가 너무 높은 문제가 있다. 신 라면에서 바퀴벌레가 발견되었던 사건과 과거 새우깡에서 생쥐머리 발견 사건으로 기업이미지가 실추되어 면류 뿐 만 아니라 농심자체 제품에 대한 신뢰감이 떨어지게 되었다.♣Ⅳ. 전략☆Segmenta

  • 농심 라면시장 농심 기업분석 농심 중국시장 농심 브랜드마케팅 농심 서비스마케팅 농심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NONGSHIM라면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기 위한농심의 방어전략Whats your Strategy?Contents1. 선정이유3. 외부환경분석- 경제적 분석- 사회적 환경 분석- 정치적 환경 분석 4. 내부역량분석- 핵심역량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 MIX 전략5. 경쟁사 분석6. 라면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기 위한발암물질 검출, 농심의 대응 전략점유율 유지를 위한 방어전략- 핵심역량분석- SWOT분석2. 기업소개농심의 방어전략선정이유 및 기업소개11) 선정이유2) 기업

  • [마케팅비교분석] 감자라면의 마케팅전략 비교-농심 감자면 VS 해표(신동방) 감자라면
  • 시장 환경 및 현황③ 국내 소비시장 트랜드(2) 경쟁사 분석(3) SWOT분석 도출(위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표그리고 세부 설명)3. 마케팅 전략분석(1) STP분석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3)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분석(4P Mix 분석)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4. 성과 분석5. 성공 및 실패요인 분석III. 결론1. 요약 및 평가2. 향후 전략 제언 및 의견 *참고자료(.서론 문제제기 및 주제 선정 이유한때 건강에 해롭다해서 논란이 되기도 했지만 , 라면만큼 지

  • [마케팅] 삼양라면 제품서비스 전략
  • 농심은 또한 수출 확대를 위해 세계시장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시켰다. 해외마케팅의 대표적인 사례가 농심 신라면배 세계 바둑 최강전이다. 농심은 바둑대회를 통해 신라면 로고가 중국 일본의 TV 등에 자주 노출되면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상당히 기여한 것으로 자체 분석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한국야쿠르트는 대표적 여름철 라면인 팔도 비빔면으로 계절을 겨냥한 신제품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팔도 비빔면은 고추장, 식초, 올리고당, 참기름

  • [국제마케팅]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세분화 전략과 포지셔닝
  •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세분화 전략과포지셔닝CONFIDENTIALDocumentDateThis report is solely for the use of client personnel. No part of it may be circulated, quoted, or reproduced for distribution outside the client organization without prior written approval from McKinsey & Company. This material was used by McKinsey & Company during an oral presentation; it is not a complete record of the discussion.**Ⅰ. INTRODUCTIONⅡ. 환경 분석Ⅲ. STP 분석Ⅳ. 4P mixⅤ. conclusioncontentsUnit of measure* FootnoteSource: Source*Ⅰ. introductionⅡ. 환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