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동나비엔의 국제 경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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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업소개
Ⅱ. 기업의 국내외시장 상황
Ⅲ. 핵심 경쟁전략
Ⅳ. 마케팅 분석
1.SWOT 분석
2.4Ps 전략
3.STP 전략
Ⅴ. 해외진출 및 성공사례

Ⅵ. 미래전망과 시사점
본문내용
Ⅲ .핵심 경쟁전략 -1. 제품차별화
아시아 최초 콘덴싱 보일러 개발
1988년, 네덜란드 회사와 기술제휴를 하며 과감한 투자를 감행
국내 최초, 아시아 최초 ‘콘덴싱 기술’ 개발.
최대 28.4% 가스비 절감+연간 211그루의 소나무를 심는 것과 동일한 이산화탄소를 줄이는 효과
북미지역 주력 순간식 콘덴싱온수기 NPE의 AHR 이노베이션 어워드 위너 선정.

콘덴싱 콤비보일러 NCB도 캐나다 MEET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하며 미국과 캐나다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음

멀티&리치 on水 기능

틀자마자 온수가 나오는 빠른 온수기능
05°C보다 세밀하게 제어되는 온도,
처음부터 끝까지 잠갔다가 틀어도 변함없는 온수,
주방과 욕실 두 곳에서 동시에 사용해도 지장이 없는 풍부한 온수

ASA(쾌적온돌 난방 시스템)
온돌난방‘온도 널뛰기 현상’이 발생 하게됨.이런 온도 널뛰기 현상을 없애기 위한 최적온도 제어시스템이 ASA(Auto Sense Adaptive) 컨트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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