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아우디의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1-1)SWOT
1-2)STP
2. 위기에 대처하는 아우디의 혁신
2-1) 기술혁신
2-2)이미지혁신
2-3)디자인혁신
3. 아우디 국가별마케팅 성공과 실패
3-1)한국 성공사례
3-2)독일 성공사례
3-3)스페인 성공사례
3-4)한국 실패사례
3-5)미국 실패사례
4. 경쟁 그리고 마케팅
5. Q&A , 토론해봅시다.
- 본문내용
-
2. 위기에 대처하는 아우디의 혁신
2-1 기술혁신
콰트로(Quattro)
1980년 발표한 아우디만의
독자적인 네바퀴 굴림 시스템
어떠한 주행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로 운전자를 보호
TDI 엔진
Turbo Direct Injection의 약자로
아우디가 1989년 발표한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엔진
매년 최고의 디젤엔진 상을 수상
성능과 효율 모두 충족
ASF(Audi Space Frame)
1993년 아우디가 발표한 알루미늄
골격 구조 본체
기존의 차체 골격보다 무게는 줄이고
차체 강성은 키워 안전과 효율 모두 충족
2008년 EU기술대상 수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