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아우디의 마케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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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1-1)SWOT
1-2)STP
2. 위기에 대처하는 아우디의 혁신
2-1) 기술혁신
2-2)이미지혁신
2-3)디자인혁신
3. 아우디 국가별마케팅 성공과 실패
3-1)한국 성공사례
3-2)독일 성공사례
3-3)스페인 성공사례
3-4)한국 실패사례
3-5)미국 실패사례
4. 경쟁 그리고 마케팅
5. Q&A , 토론해봅시다.
본문내용
2. 위기에 대처하는 아우디의 혁신
2-1 기술혁신
콰트로(Quattro)

1980년 발표한 아우디만의
독자적인 네바퀴 굴림 시스템

어떠한 주행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로 운전자를 보호

TDI 엔진

Turbo Direct Injection의 약자로
아우디가 1989년 발표한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엔진

매년 최고의 디젤엔진 상을 수상
성능과 효율 모두 충족

ASF(Audi Space Frame)

1993년 아우디가 발표한 알루미늄
골격 구조 본체

기존의 차체 골격보다 무게는 줄이고
차체 강성은 키워 안전과 효율 모두 충족

2008년 EU기술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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