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스홀(Vauxhall)의 온라인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복스홀(Vauxhall) 회사 소개
복스홀(Vauxhall)의 CRM 전략
복스홀(Vauxhall)과 딜러와의 협조체제 구축
복스홀(Vauxhall)의 온라인 유통전략
웹사이트(www.vauxhall.co.uk) 분석
복스홀이 던져주는 시사점
- 본문내용
-
1. 복스홀 회사 소개
1903년에 창업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자동차 제조회사
제네럴 모터스(General Motors: GM)의 영국 회사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신차를 판매한 최초의 자동차 제조회사
딜러를 참여시켜서 반발없이 온라인 판매를 계획 수행
2. 복스홀의 CRM 전략
관계 마케팅 부서를 설립
관계 마케팅 부서는 고객 관계관리(CRM) 시스템을 구축
고객의 요구에 기반을 둔 마케팅 전개
-텔레마케팅 회사에서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서비스 시기 통보
-할부 기간이 끝날 때 전화하여 최신 자동차 시승
서비스 제안
이로인해 대리점의 서비스 수익 60% 증가,
시승 서비스 이용 고객의 90%가 새 차 구입
3. 복스홀과 딜러와의 협조체제 구축
1998년 복스홀은 딜러협의회에게 인터넷과 관련된 마케팅 전망 보고, 회사의 방침 설명, 협조를 구함
고객이 서비스를 받으러 차를 가져오거나 할부 기간이 끝날 때에는 대리점과 접촉하게 되어 더 많은 기회가 생길 것이라고 설득
1년동안의 성공적인 시험 운영 후 대리점 협의회로부터 승인을 받음
경쟁이 아닌 서로 보완적인 관계 구축
구매 버튼 클릭 후 7일 만에 새차가 배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