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마케팅사례와 티웨이항공 SWOT분석, 4P전략분석및 티웨이항공 향후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19 / 2018.08.19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티웨이항공 마케팅사례와 SWOT분석, 4P전략분석및 향후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티웨이항공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 History
(3) CI소개

2. 저가항공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티웨이항공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티웨이항공의 서비스마케팅

5. 티웨이항공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 국내선 운임 안내
- 국제선 운임 안내
(3) Place
(4) Promotion

6. 향후 전략제언
본문내용
티웨이항공은 국내 지역 및 해외(주로 아시아 지역) 항공편을 운항하는 한국의 저가항공사이다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홀딩스의 자회사로 2004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저가항공이여 한성항공에서 2008년 금융위기로 경영위기에 봉착하였다가 회생하여 2010년 티웨이항공으로 이름을 변경하였다.
티웨이항공은 설립된 당시 보유한 항공기 2대로 시작하여 그 해 9월 국내항공운송사업 운항증명을 획득하고 그와 동시에 김포-제주 노선에 대한 국내선 운행을 개시했으며, 현재 국내선을 비롯한 국제선운행을 운항 중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항공사의 경쟁력은 바로 마케팅 능력에 있다고 볼수있겠다 이미 외국의 저가항공사들이 수많은 실패를 통해서 입증을 한 것이다. 지금부터 국내 저가항공사 의 대표주자인 ‘제주항공’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보자.1. 조직(회사)개요1.1 제주항공제주항공은 2005년 1월 애경그룹과 제주특별자치도가 공동설립한 컨소시엄 형태의 민관합작기업으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에 이은 대한민국 3번째 국적항공사입니다.합리적인 가격과 즐거운 서비스

  • 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 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CONTENTS=1. 제주항공 기업소개2. 저가항공사(LCC)의 개념3. 제주항공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제주항공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제주항공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6.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1. 제주항공 기업소개제주항공은 제주도를 기반으로 한 대한

  • [제주항공 마케팅사례 PPT] 제주항공 기업분석, 제주항공 마케팅전략 사례, 제주항공 문제점과 향후개선방안제언
  • 1. 제주항공 기업소개(1) 제주항공 개요(2) 경영철학2. 저가항공 시장환경(1) 시장분석(2) PEST분석3. 기업 내부환경분석 (VRIO분석)4. 제주항공 SWOT분석5. 제주항공 STP분석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문제점 및 해결방안8. 결론 및 향후방향제안-목차-1. 제주항공 기업소개제주항공제주항공 주식회사(濟州航空株式會社, Jeju Air)는 대한민국 제주도를 기반으로 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에 이은 제 3의 정기 항공사이

  • 제주항공 기업핵심역량과 SWOT분석및 제주항공 사업전략,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향후방향제시
  • 항공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목표2. 저가항공사란?3. 제주항공 핵심역량4.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5. 제주항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사업전략(1) 운영전략(2) 규모의경제 전략(3) 고객관리전략(4) 취항노선의 확대(5) 내부관리전략7. 서비스전략8. 마케팅전략(1) 광고전략(2) 체험 마케팅(3) 홍보 및 고객유치전략(4) 마일리지 및 체크인제도(5)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9. 향후나아갈

  • [관광경영전략] 항공사의 내,외부환경분석을 통한 사업부 전략 방안 연구-진에어(Jin Air) 항공사 사례
  • 및 문제제기2) 연구목적2. 이론 연구3. 연구 설계 및 현황1) 회사 개요2) 자료 수집 및 인터뷰 대상, 시간3) 사업부 전략 현황(1) 진에어 설립 목적 및 경영 전략(2) 마케팅 전략(3) 차별화 전략(4) 시장점유율 및 이윤4) 문제점4. 내부, 외부환경을 통한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 - (대형 항공사와 경쟁할 수 있는 기회)4) 위협(Threat)5. 향후 전략 제안 및 결론1) SWOT분석에 따른 전략 대안2) 해외 사례를 통한 벤치마킹(benchma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