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1.17 / 2024.01.17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제주항공 마케팅 PPT - 제주항공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제주항공 STP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향후전략방향제시
- 제주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전략방향 제시 - 제주항공 마케팅연구
- (제주항공 마케팅사례 PPT) 제주항공 성공비결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제주항공 미래방향제언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핵심역량, 제주항공 마케팅(SWOT,STP,4P)분석, 제주항공 향후전략제안과 평가 PPT
- [제주항공 마케팅사례 PPT] 제주항공 기업분석, 제주항공 마케팅전략 사례, 제주항공 문제점과 향후개선방안제언
- 하고 싶은 말
-
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제주항공의 마케팅전략 관한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 목차
-
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1. 제주항공 기업소개
2. 저가항공사(LCC)의 개념
3. 제주항공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제주항공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제주항공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 본문내용
-
1. 제주항공 기업소개
제주항공은 제주도를 기반으로 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에 이은 제 3의 정기 항공사이며 티웨이항공에 이은 국내 두 번째로 설립한 저가항공사(LCC) 이다.
제주항공은 현재 한국의 대표적인 저가항공사이자 저가 항공사 중 가장 많은 여객인원과 매출을 보이고 있는 기업이며 동북아시아 LCC 대표주자를 표방하고 있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저가항공사 이다. 2009년 3월부터는 국내 저가항공사로서는 처음으로 국제선 정기노선을 취항하면서 글로벌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