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재무분석(~2013)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5 / 2018.06.25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롯데하이마트
2. 산업분석
3. 재무 & 비율 분석
4. 결론 및 방향
본문내용
3) 산업의 동향
공급측면
소매업체 간의 경쟁은 치열하나 백화점이나 대형할인 마트는 전자제품 마진이 높지 않기 때문에 공격적인 전략을 펼치고 있지 않다.

온라인이 굉장한 매출을 자랑하나 냉장고 세탁기 등의 생활가전 매출은 아직도 오프라인 매장이 건제. 또한, 최근 온라인 성장세가 예전보다 둔화되고 있는 경향이 있음.

수요측면
신모델의 빠른 출시

Ex) OS가 낮은 핸드폰은 일부 APP 다운로드에 제약

업체들간의 치열한 경쟁의 결과물을 선택해야 하는 소비자들은 종합적으로 비교하는 “가치소비”를 함

카테고리킬러형 양판점 수요는 지속적으로 확대 될 것으로 전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벤처창업론] LED 전광판 버스외부광고 회사 사업계획서
  • 2013년회사 : STORY (단위 : 원)과 목제 1 기과목제 1 기금 액금 액자 산1. 유동자산(1) 당좌자산1.현금 및현금성자산38,673,825부채1.유동부채(1) 단기차입금-(2) 재고자산1.제품105,642,2502.고정부채(1) 장기차입금125,762,8102. 고정자산(1) 투자자산1.장기금융상품38,673,825부 채 총 계125,762,810(2) 유형자산1.차량12,000,000자본1.자본금96,000,0002.기타(공구, 프로그램)19,182,0002.이익잉여금75,420,900(3)무형자산(4)비유동자산(차량보험금)6,500,000

  •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롯데백화점 경쟁사(신세계,현대백화점) 전략비교분석및 롯데백화점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롯데백화점 소개회사명롯데쇼핑주식회사설립일1979년 11월 15일자본금1,452억원직원수11,000여명점포수50점(영플라자 3개점, 아울렛 3개점, 해외 7개점 포함)매출액약 8조 5600억원 (백화점사업부 기준)Executive Summary백화점 산업분석정량적 분석시장규모2013년 현재 백화점의 총 매출액은 약 29조 8천억원이고 시장규모는 꾸준히 성장 중이다. 그리고 백화점시장은 전체 소매시장 중 약 8~8.5%의 시장점유율을 가지며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시장 내부에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분석(1) 시장전반 상황(2) 브랜드 경쟁구도(3) 시장 내 브랜드 경쟁구도 분포도(4) SWOT 분석STP 분석(1)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2) 표적시장 매력도, 경쟁우위, 적합성 분석(3) 포지셔닝마케팅 믹스(4P)분석(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Ⅲ. 결론Ⅳ. 부록 참고자료기사스크랩회의록상품믹스표Ⅰ. 서론1. 조사목적국내 냉장고 시장 90%의 점유율을 자랑하는 삼성과 LG가 작년에 이어 ‘프리미엄 냉장고’로 또 다른 경쟁을 시도한다. 2013년 초

  • body frind기업분석
  • 분석214 . 구매자 교섭력바디프랜드 높은 제품차별성하이마트의 낮은 후방통합능력2 . 외부환경 5 Forces분석225 . 공급자 교섭력“국내 안마의자 기업 중 유일하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생산하고 있다”-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안마의자의 대부분의 부품이 컴퓨터와 동일부품 공급자들의 가격책정이 안마의자에도 영향2 . 외부환경 5 Forces분석233. 내부환경1) Value Chain 2) 7S분석 3) 재무분석24기술획득제품설계제조마케팅물류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재무분석개요2007년 27억원이던 매출은2009년 안마의자 렌탈시스템 도입으로 인해 2010년 매출 188억원을 기록한 것을 시작으로 빠르게 증가해왔다. 2007년 27억원이던 매출은 2010년 188억원, 2011년 340억원, 2012년 420억원, 2013년 785억원, 2014년 1438억원, 2015년 2650억원(추정치)을 기록하며 창립 이후 100배 정도 성장했다.바디프랜드의 직영전시장은 2012년 18개, 2013년 26개, 2014년 46개, 2015년 92개로 확인된다.최근 1년 간의 고객 연령분포를 보면 30~40대가 64.15%(30대 3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