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창업론] LED 전광판 버스외부광고 회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6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일반 현황
- 1. 회사현황 및 연혁
- 2. 조직도
- 3. 회사방침
- 4. 사업현황
Ⅱ. 기술 현황
- 1. 제품의 내용
- 2. 기술현황
Ⅲ. 시설 계획
- 1. 원자재 조달 및 수급사항
- 2. 설치 투자계획
Ⅳ. 시장성
- 1. 시내버스 현황
- 2. 동종업체 및 경제회사현황
- 3. 광고효과
- 4. 광고주 현황
- 5. SWOT 분석
Ⅴ. 재무 계획
- 1. 개시대차대조표
- 2. 추정손익계산서
Ⅵ. 마케팅 계획 및 사업확대
- 본문내용
-
(2) (주)본시스템 코리아
가. 회사현황
‘BSK(주)’는 지난 1996년 국내최초 적외선센서방식 버스자동안내방송 시스템 개발을 시작으로 GPS안내방송시스템, 버스운행관리시스템(BIS), 차량용 LED 전광판 등 버스승객의 안전과 서비스 향상, 효율적인 운송 사업 운영에 필요한 제품개발 / 보급에 앞장서왔으며 대한민국 대중교통 정보화 시스템 선진화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나. 조직도
상임고문
대표이사
개발실
관리부
총무
사업부
기술
관리팀
현장
관리팀
사업팀
해외
영업팀
광고
사업팀
-그림 4.3 BSK(주) 조직도-
다. 사업현황
① 사업개요
본시스템 코리아(이하 BSK)는 국내 최고의 기술력, 최상의 신기술개발, 최적화된 제품개발을 통해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BSK는 다양한 형태의 버스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버스내 음성광고, LED 조명판 광고, 후면 LED 광고, 외부 광고와 내부 시트 광고 등입니다.
버스내 음성광고는 친근한 음성전달, 특정지역 집중광고, 강제청취의 3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눈으로 읽을 필요 없이 친근한 음성으로 전달되며, 매일 혹은 고정적으로 CM광고를 청취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브랜드 이미지를 인지시킬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 c656***
(2012.06.08 02:50:4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