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와 카카오 택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6 / 2018.06.26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기업 분석 및 서비스 분석 A+ 레포트
- 본문내용
-
1) 카카오페이
다음카카오는 LG CNS와 제휴하여 내놓은 카카오페이는 다음카카오의 간편결제서비스로서 출시한지 6개월만에 가입자 수가 400만 명을 돌파했다. 이 수치는 국내 신용카드 이용자의 약 15% 정도 차지하는 수치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빠른 시일 내에 많은 가입자수를 보유할 수 있었던 까닭은 아마도 대한민국 스마트폰 사용자 중에서 97% 이상이 카카오톡을 사용하기 때문에 범위의 경제를 실현한 것이라고 보여 진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에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등록후 간단하게 비밀번호 하나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카드정보 등록시 인증서버와 모바일에 분리하여 저장됨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될 일이 없다. 2014년 7월 11일 금융감독원으로부터 “가군” 인증을 받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공인인증서 대체 기술로 인증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