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31 / 2020.03.31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톡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카카오톡의 성공히스토리

2. 모바일메신져 시장특성

3. 카카오톡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
(1) 마케팅전략
(2) 서비스전략
(3) 인적자원관리 전략
(4) 다각화전략
(5) 브랜드확장 전략
- 카카오뱅크
- 카카오택시
- 카카오페이

4. 카카오톡 SWOT분석

5.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카카오톡은 이러한 한국인의 특징을 간파라도 한 듯, 마치 네이버와 다음, 네이트와 같은 포털 사이트처럼 채팅 서비스를 넘어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초기에는 채팅 서비스만을 제공하던 카카오톡이 현재는 다양한 콘텐츠(사진, 동영상, 음성메시지, 연락처) 등을 제공하는 하나의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으로 그 모습을 변화시켜나가기 시작했다. 또 지난 6월에는 인터넷 망을 이용한 음성통화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그에 이어 지난 25일부터는 최대 5명까지 적용 가능한 그룹전화 시범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친구와 연동된 게임, 플러스 친구를 통한 기업과의 의사소통, 카카오스토리와의 연동을 통한 SNS 기능을 제공하며 경제적, 사회적인 기능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식경영 - 카카오톡의 경영전략과 수익성 창출 방안
  • 카카오톡의 경영전략과 수익성 창출 방안목차지식경영론 CHAPTER 15 지식경영사례서론연구의 목적과 필요성카카오톡특징메신저 비교1. 배경 및 특징본론기업현황지식경영사례성공요인SWOT 분석2. 기업분석 및 성공요인결론수익성 증대 방안최종 결론3. 수익성 창출 및 결론1. 배경 및 특징지식경영론 CHAPTER 15 지식경영사례(1)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카카오톡을 많이 사용하는 이유와 카카오톡의 경영전략, 지식경영사례그리고 카카오톡

  • 카카오톡 마케팅전략(STP.4P,SWOT)분석과 카카오톡 브랜드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
  • 카카오톡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INDEXI. 서론II. 본론1. 마케팅 이슈분석1) 카카오톡 브랜드 소개2) 카카오톡 마케팅 이슈2. 카카오톡 기업사례분석 (3C분석)1) 고객 분석2) 기업 분석카카오 SWOT분석3) 경쟁자 분석3.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1) 카카오의 ‘가치제공’(Value Creation) 전략(1) 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마케팅 4P Mix전략 Product PricePlacePromotion2) ㈜카카오의 ‘가치유지’ (Value Capturing) 전략3) 카카오톡 성공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HITE 하이트진로마케팅전략 분석INDEX 하이트진로 기업개요 하이트진로 기업선정배경 맥주시장 현황분석1. 맥주 산업분석2. 하이트진로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경쟁자분석 (Competitor)① OB맥주② 롯데주류3) 고객분석 (Consumer)3. 하이트진로 PEST 분석 하이트진로 경영상황분석1. BCG Matrix1) HITE의 현재 위치2) DOG 위치에서의 전략① HITE의 신 시장 개척 VS 리 포지셔닝② 리포지셔닝을 통해 성공한 사례로 본 하이트2. 하이트진로 SWOT

  • 네이버 NAVE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네이버 경영전략 성공사례분석과 네이버 미래전략 제언 레포트
  • 기업의 수익모델과 시장 진입 전략 연구-네이버 라인을 중심으로-2014, 한국경영정보학회2-6. 패스트 팔로워(Fast Follower) 전략네이버는 국내 인터넷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1위로 올라섰지만, 그 과정은 흔히 IT기업 성공사례에서 강조되는 것처럼 새로운 서비스를 누구보다도 빨리 내놓는 혁신의 길이 아니었다. 대신 네이버는 남의 혁신을 재빨리 모방하는 패스트 팔로워 전략을 구사하여 다른 경쟁자들을 앞질러왔다.패스트 팔로워 전략이란 트랜드 새

  • 카카오톡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7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사례분석과 카카오톡 합병사례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카카오톡 성공사례와 마케팅전략INDEX1. 카카오톡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비전 (3) 카카오톡의 성장과정2. 카카오톡 사업분야3.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산업분석4. 다음과 카카오톡의 합병5. 다음과 카카오톡 합병의 한계점 분석6. 카카오톡 SWOT분석7. 카카오톡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카카오톡 마케팅믹스 7P전략(1) product(물리적 특성,품질,보조서비스,상품계열,브랜드)(2) price (유연성,가격수준,거래조건,차별화,할인)(3) pr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