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 서비스분석 성공요인분석및 카카오택시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및 최근논란분석과 향후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08 / 2019.01.08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택시 서비스분석 성공요인분석및 카카오택시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및 최근논란분석과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카카오택시 서비스소개

2. O2O (Online to offline) 서비스소개

3. 카카오택시 성공요인

4. 카카오택시 이용방법

5. 카카오택시 서비스의 장점

6. 카카오택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카카오택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최근논란분석
(1) 카풀서비스 도입논란
(2) 유료화 논란

9. 향후전략 제시

10. 카카오택시 이용후기 및 느낀점
본문내용
1. 카카오택시 서비스소개

다음 카카오가 처음으로 내놓은 O2O 서비스인 카카오 택시는 택시 기사와 승객을 모바일 앱으로 연결해주는 서비스이다.
2015년 3월 출시된 카카오택시를 통해 앱을 이용하여 택시를 부르는 것으로 이용 패턴이 변화되어가고 있으며 승객과 기사의 효율적인 연결, 유휴 택시 감소를 통한 공회전 저감, 기사 소득 증대 등 새로운 가치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 O2O (Online to offline) 서비스소개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유기적으로 연결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서비스. 구체적으로 인터넷이나 스마트 폰을 이용해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을 유치하는 것으로 스마트폰의 등장과 모바일 기술의 발달에 힘입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O2O는 오프라인 세상이 존재하는 한 온라인이 대체할 수 없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한계를 넘어보자는 발상에서 시작되었다. 또한 온라인의 장점을 오프라인으로 옮겨오는 방법을 통해서 새로운 시장을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만들어 보고자 만들어졌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라인 연혁 라인 글로벌 사례 라인의 전망 라인 마케팅 라인 성공사례
  • 전략을 통하여 글로벌 범위를 넓힌다면 더욱 더 성장 가능성이 높다’는 의견 일본에서 호조를 보이고 있지만 국내를 비롯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개발향후 & 공략할 계획 미국중국따라서글로벌화가 진행됨에 따라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 아메리카 대륙에 걸맞는 마케팅 전략 필요글로벌 메신저로 거듭날 수 있다메신저를 넘어 다양한 문화콘텐츠 제공전망이 매우 밝음지금 은!답은 차별화 전략그러나국내 메신저시장에서장악95%KYU

  • [원광대학교 A+] 기업가정신및창업기초 요약 및 정리 족보
  • 요인- 창업 성공의 특징몰입 - 시간, 노력 가족의 희생을 요구 받고 힘든 과정에서 모든 것을 투자하고 몰입한다.결단력 - 냉철하고 신속한 결정 인내심 - 자신의 분야에 몰두하기 성취욕 - 위험이 있어도 도전기회지향성 - 자신의 기회를 자원, 조직과 구조, 전략보다 집중함독창성 - 창의적으로 해결하려 하고 책임지려 함5주차Chapter. 2기업가정신의 이해와 진단8차시. 변화와 혁신의 사내 기업가.사내 기업가정신의 개념 및 필요성1) 사내 기업

  • 카카오택시란 모바일 콜택시 서비스 카카오택시 마케팅 카카오택시 서비스경영 카카오택시 사례
  • KAKAOTAXICONTENTSKAKAO TAXI1기업소개 및 선정이유카카오택시란?O2O 마케팅2모바일 콜택시 서비스모바일 콜택시 서비스란?서비스사례 소개3마케팅분석STP마케팅믹스(4P)기업상황분석(SWOT)4광고분석5성공요인6앞으로의 전망1기업소개 및 선정이유출발지 설정목적지 설정기사-승객 matching다양한 서비스 제공2015. 3. 31부터 시행모바일 콜택시 서비스독보적인 상승세간편 신속 안심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카카오택시란?O2O (Online to Of

  • 하나증권 면접 공통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및 노하우 팁C. 면접별 질문에 대한 전략 및 실제 합격자의 답변수록A. 1차 2차면접 통합기출질문 List① 필수질문1. 지원자와 면접자간 눈인사(아이스 브레이킹) 1분자기소개2. 우리회사에 지원한 이유/ 이직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가요?3.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궁금한 것 있나요?② 인성관련 및 공통 직무역량 질문4. 책임감을 발휘한 경험에 대해 있으신가요?5. 성공한 사례 및 문제를 해결한 경험이 있으신가요?6. 자신의 장단점에 대해 말해보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카카오톡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 5. 카카오톡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카카오의 서비스 성공사례(1) 카카오택시의 성공사례 분석(2) 카카오페이의 성공사례 분석8. 카카오 (카카오톡)의 향후전망9. 결론 및 나의의견< 참고자료 >1. 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