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마케팅연구- 카카오페이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카카오페이 향후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03 / 2019.01.03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페이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카카오페이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카카오페이의 향후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카카오페이 소개

2. 카카오페이 등장배경

3. 카카오페이 서비스분석

4. 경쟁자 분석

5. 카카오페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카카오페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기타 마케팅전략
(1) 광고홍보전략
(2) 서비스마케팅
(3) 감성마케팅

8. 향후전략제시
본문내용
3. 카카오페이 서비스분석

카카오페이의 주요 서비스로는 비밀번호와 지문인증으로 결제 시 편의성을 높이고, 선물하기, 카카오택시/드라이버 등의 내부 서비스 뿐만 아니라 배달의 민족, CGV, T Mon 외 다양한 가맹점에서 쉽게 사용이 가능한 온라인 결제를 비롯해 바코드/QR 코드 기반의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소상공인이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QR 송금 서비스,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메시지 보내듯 간편하게 돈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송금 서비스, 페이카드, 인증, 청구서, 멤버십, 파트너십 등이 있다.

4. 경쟁자 분석

(1) 전자 결제 시스템의 대표, 페이팔

가장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전자결제 시스템이다. 미국의 간편결제 서비스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페이팔은 미국 온라인 쇼핑몰 이베이에 속한 결제서비스이다. 페이팔의 장점은 결제의 편의성이다. 먼저 개인정보를 처음에 등록하면 이후부터는 부여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전자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이렇게 편리한 사용법 덕에 국내에서 페이팔을 이용해 해외직구를 하는 경우도 덩달아 늘고 있는 추세이다.전자결제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보안이 가장 중요하다. 페이팔의 경우 설립초기에는 해킹 등의 보안문제가 발생했지만, 현재는 보안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단점을 장점으로 변화시키는데 성공했다. 페이팔의 경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사용자 정보는 암호화 되므로 서버가 해킹 당하지 않는 이상 고객정보는 유출될 수 없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 카카오톡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목차-1. 카카오톡의 성공히스토리2. 모바일메신져 시장특성3. 카카오톡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1) 마케팅전략(2) 서비스전략(3) 인적자원관리 전략(4) 다각화전략(5) 브랜드확장 전략- 카카오뱅크- 카카오택시- 카카오페이4. 카카오톡 SWOT분석5. 결론 및 향후시사점1. 카카오톡의 성공히스토리카카오는 아이위랩이라는 이름으로 2006년 말에 설립되었으며 초기 창업자 김범수 대표는 이제범 사장을 파

  •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과 경영,서비스전략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연구 보고서
  • 전략5. 배달의민족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ies)4) 위협(Threats)6. 배달의민족의 서비스 경쟁전략1) 핵심역량인 마케팅을 활용한 전략2) 배달서비스 개선 전략3) 좋은 기업 이미지 구축7. 배달의민족 향후방향연구1. 배달의 민족 어플리케이션 소개배달의 민족은 기술을 기반으로 발전하는 시대 흐름을 파악하여 소비자와 업소 사장님들과 함께 보다 나은 가치를 만들어가고 한다. 업소 사장님들은 소비자의 리뷰 및 평

  • LINE 네이버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 네이버라인 글로벌마케팅전략과 성공,실패사례분석 & 네이버라인 마케팅 7P전략분석과 향후전망연구
  • 연구-목차-1. 네이버 라인 LINE 소개2. 네이버 라인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모바일메신저 시장상황분석4. 네이버라인의 비즈니스모델 분석5. 네이버라인의 수익창출방식6. 네이버라인의 성공과 실패사례(1) 일본에서의 성공요인(2) 한국에서의 실패요인7. 네이버 라인의 글로벌 마케팅전략8. 네이버라인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5) Process(6) People(7) Physical Evidence9. 네이버라인의 향후전

  • 11번가 기업분석과 11번가 마케팅사례및 SWOT,STP,4P전략분석및 11번가 향후방향제언
  • SWOT,STP,4P다양한 마케팅사례향후방향제언INDEX1. 11번가 기업소개2. 오픈마켓 (온라인쇼핑몰) 시장분석(1) 오픈마켓의 정의(2) 온라인 쇼핑시장 상황분석3. 11번가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11번가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11번가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 (4) Promotion6. 11번가 다양한 마케팅전략(1) SNS활용 마케팅1) 페이스북 마케팅2) 유튜브 마케팅3) 카카오스토리 마케팅(2) 서비스마케

  • 배달의민족 4P,STP,SWOT분석 및 배달의민족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 서비스를 제공하면 더욱더 큰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2)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는 ‘고객과 함께 즐기기’의 관점의 커뮤니케이션뿐만 아니라 ‘고객의 불만 듣기’의 커뮤니케이션도 강조되어야 함을 의미한다, 지속적인 논란의 대한 대처만 잘 하더라도 배달의 민족의 성장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 예측된다(3) 전략적 홍보의 필요성대부분의 사람들이 배달 음식 자체가 질이 낮은 음식이라는 인식을 하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성장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