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씨티은행의 한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9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씨티은행 소개
Ⅱ. 씨티은행의 성공전략
상품전략
가격전략
영업전략
촉진전략
Ⅲ. 씨티은행의 한미은행 합병
- 본문내용
-
전세계적 소비자 은행
- 전세계 10억 명의 고객에게 금융의 자유를 선사한다.
“시티의 경쟁 상대는 문턱이 높은 은행이 아니다. 코카콜라, 디즈니, GE 등 소비자와 친근한 기업들이 어깨를 겨룰 경쟁 상대이다.”
-CITY BANK 존 리드 회장
지점 소개
서울본점, 압구정지점, 명동지점, 대치지점, 여의도지점, 강남지점, 방배지점, 반포지점, 올림픽지점
서울근교: 분당지점
대전지점
대구지점
광주지점
부산지점, 남천지점
특 징
1. 인구밀집지역에 집중하여 작은 규모의 지점망으로 인한 불리함 극복
2. 부유층 거주지에 지점을 집중하여 높은 수익 창출
▶ 근본적 한계
국내 은행보다 낮은 인지도, 외국은행이라는 선입견 작용
=>브랜드 이미지 적극 활용
나. 판매촉진 및 홍보
한국 헤비타드 운동, 무료 자원봉사활동
극빈층에게 창업 자금 지원
다. 인적 판매
직접 영업팀: 고객방문판매
텔레마케팅 부서 운영
기타(가두판매, MGM (Member Get Member)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 심리학 레포트 -응종의 4가지 기법
- 오뚜기 마케팅사례연구 - 오뚜기 SWOT,3C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오뚜기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 현대 일본의 경영 특징과 문제점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 [생산관리] 도요타 물류방식-JIT방식과 MRP방식, Kanban 시스템
- 유한양행 경영환경 분석 보고서
- 경영의순환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