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비너스의 `누디브라`와 비비안 `스킨볼륨`의 마케팅믹스분석 - 선발제품과 후발제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마케팅 계획

마케팅 믹스 분석
상품관리
가격관리
촉진관리
유통관리
본문내용
누디브라-물결 무늬로 디자인 되어 속옷 자국이 남지 않음
스킨볼륨브라-피부의 촉감과 비슷해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연출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 옷에도 드러나지 않도록 신체 곡선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것을 강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thecool1***
    (2006.11.15 19:20:59)
회원 추천자료
  • [광고PR캠페인] Venus 비너스 매출 급신장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전략안
  • 누디브라!이 누디 브라는 비너스의 전체 제품 군 중 48%로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임! 우리 비너스는?출처: Lee & DDB 제공제품 소개□ 비너스의 주력상품 : 누디브라- 안 입은 척!- 신소재 Hem원단 사용 (밀착성, 통풍성 우수)- 라인이 보이지 않는 안 입은듯한 누디 열풍 원조!- 옆 라인 물결모양 (옆구리 살 압박 X)- 메모리브라 이후 비너스 최대 히트상품 (S/S 시즌 이후 F/W시즌도 누디브라 광고)경쟁사 제품 비교□ 비비안 스킨볼륨에 이어서 히든와

  • [재무관리] 신영 와코루와 남영 비비안의 재무분석
  • 분석증 권 시 장 선, 평 균 – 분 산 형S W O T 분석(1) 남 영 비 비 안Strength(강점)최신 트렌드와 그에 따른 여성들의 심리 변화를 잘 읽어냄비비안 에어볼륨, 볼륨 포에버, 스킨 볼륨 등의 여러 제품개발에 큰 노력을 기울임소비자들에게 고급 브랜드로 어필됨A/S센터 운영 등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Weakness(약점)경쟁사 비너스(신영와코루)와의 차별화가 미흡함.소비자들이 두 기업의 차이를 잘 인식하지 못함두 경

  • 비비안 IMC 전략
  • 의 일관성이 보여짐 IMC2 시기에 경쟁사인 비너스와의 차별화 시도,그러나 완벽한 차별화를 달성하지는 못했다는 점에서 한계 기존 40-50대의 고객층에도 불구, 20-30대를 타겟으로 꾸준히 마케팅을펼친 결과 현재 20-30대 비중이 65% 까지 상승 소지섭 이후 시기에 사용한 채널들은 20-30대에게 적합,그러나 지켜주고 싶다는 메시지 전달은 tv광고 외의 수단에서는 미약기업소개 시장상황 IMC 1 IMC 2 IMC 3 IMC 4 성과 시사점“시 사 점”Q&A감사합니다

  • [마케팅] 5장 신상품 개발(사례중심)
  • 의 개발과 평가◦ 개념◦ 사례(에어볼륨 브라’, 윌, 국민패스카드, 산, 햇반, 슈퍼노블레스, 클로렐라, 무균무때)-신상품 개발과 테스트◦ 개념◦ 사례(SK 테스트 마케팅)-상품화와 사후 평가◦ 개념◦ 사례(미샤, 아이리버)1. 상 품- 개 념 :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로부터 얻고자 하는 모든 편익과 효용을 포함- 분 류① 본원상품 : 기본이 되고 본질에 되는 상품② 기대상품 : 본원상품을 포함하여 상품 구매 시, 고객이 가

  • [마케팅비교]여성 란제리 `비너스`와 `비비안` 개선방안
  •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더 좋은 비교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3. 비교 범위 및 방법 본 비교내용은 시장 점유율이 높은 란제리 브랜드 비너스와 비비안의 비교하며 올 봄 최고의 인기를 누린 두 상품과 기능성 제품 위주로 비교 분석하며 두 제품의 여성 란제리에서만 제한한다 비교방법은 인터넷 자료 및 뉴스, 기타 잡지등 인터뷰 내용의 바탕으로 전개하며 비교 제품들의 강점과 개선 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 Ⅱ. 업체의 개요 및 내용1. 업체 개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