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베이커리 시장조사와 경쟁상황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선정
왜 크라운 베이커리 - 케이크 인가 ?
불과 몇 년 전만해도 크라운베이커리는 업계의 최강자였지만 파리바게트와 다른 후발업체들에게 뒤지기 시작해 지금은 웹 사이트에서 한 눈으로도 수를 헤아릴 수 있을 만큼 점포수도 축소되어 사실상 예전처럼 크라운베이커리를 찾기란 쉽지 않은 상황까지 왔다.
빵이라는 제품은 사실 맛과 청결 등을 제외하고는 딱히 소비자들이 고려 할 것이 없다고 생각됨에도 불구하고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진 크라운베이커리의 몰락을 실제로 목격한 우리는 그 이유를 찾아보고 크라운베이커리의 재도약 방안을 구해보고 싶었다.
- 본문내용
-
1. 주제선정
왜 크라운 베이커리 – 케이크 인가 ?
2. 환경 분석
1) 시장현황
2) 소비자 분석
3) 자사 & 경쟁사 분석
3. STP 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Branding
1) Naming
2) LOGO
5. 4P Strategy
6. 평가하기
7. 결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