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베이커리 시장조사와 경쟁상황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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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주제선정
왜 크라운 베이커리 - 케이크 인가 ?
불과 몇 년 전만해도 크라운베이커리는 업계의 최강자였지만 파리바게트와 다른 후발업체들에게 뒤지기 시작해 지금은 웹 사이트에서 한 눈으로도 수를 헤아릴 수 있을 만큼 점포수도 축소되어 사실상 예전처럼 크라운베이커리를 찾기란 쉽지 않은 상황까지 왔다.
빵이라는 제품은 사실 맛과 청결 등을 제외하고는 딱히 소비자들이 고려 할 것이 없다고 생각됨에도 불구하고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진 크라운베이커리의 몰락을 실제로 목격한 우리는 그 이유를 찾아보고 크라운베이커리의 재도약 방안을 구해보고 싶었다.
본문내용
1. 주제선정
왜 크라운 베이커리 – 케이크 인가 ?
2. 환경 분석
1) 시장현황
2) 소비자 분석
3) 자사 & 경쟁사 분석
3. STP 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Branding
1) Naming
2) LOGO
5. 4P Strategy
6. 평가하기
7.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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