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전략] 크라운베이커리 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 시장분석
- 경쟁사 분석
- 소비자 분석
- 자사 분석
2 문제점 도출
3 광고 전략
- 광고 목표
- 타겟 설정
- 광고 컨셉트 수립
4 크리에이티브 컨셉트
5 스토리보드
본문내용
상황 분석
식약청 HACCP 인증
(자사 03년 인증, 파리바게뜨
06년 인증)
중장년층의 높은 선호도
온라인 케익 주문, 배달
서비스
촌스러운 느낌의 브랜드
이미지
시장 내 확실한 포지션 부재
청년층의 낮은 선호도
적은 매장 수
베이커리 시장 확대
:카페 식 베이커리 매장에
대한 수요 증가
케익 수요 증가
:간식 또는 디저트로서의 케익
이벤트 및 각종 ~Day 증가
카페 베이커리 유형의 경쟁
업체 증가
경쟁업체의 시장점유율 증가
및 마케팅 강화

문제점 도출
해결해야 할 과제
낮은 접근성
촌스러운 이미지
청년층의 낮은 선호도

온라인 배달 서비스 적극 홍보
세련되고 트랜디한 광고 모델 기용


광고 전략
광고 목표
설문조사 결과 2%만이 케익 배달 서비스를 알고
있었음. (100명중 2명)

8주 동안 50%의 소비자에게 크라운 베이커리에
케익 배달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인지 시킨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말 감사합니다!1많은 자료 감사해요!!!
  • moon8***
    (2010.11.22 00:37:32)
회원 추천자료
  • [광고전략]`파리바게뜨`와 `크라운베이커리`의 광고분석과 `크라운베이커리`의 광고 전략
  • “진짜 1위 되찾기”Crown Bakery과목명. 마케팅 개론마케팅 목차서론파리바게트와 크라운 베이커리 4P 분석파리바게트 4P크라운 베이커리 4P파리바게트와 크라운 베이커리의 광고분석파리바게트의 광고 분석파리바게트가 광고에서 보여주는 강점크라운베이커리 광고 분석크라운베이커리 광고의 문제점새로운 크라운베이커리의 광고 전략설문 분석크라운 베이커리의 대안크라운 베이커리의 현재 광고 분석V. 결론빵은 예전에는 간식용으

  • [마케팅] `떡보의 하루` 분석
  • 홍보전략♦ 약점(W)①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활동의 미흡② 떡이라는 음식의 제한적 특성③ 고객층과의 접근성 부족④ 협소한 오프라인 매장⑤ 높은가격 이라는 인식 ♦ 기회(O) ① 사회적 분위기와 소비자들의 식습관 변화 ② 시대 변화에 따른 인터넷 사용자의 급증③ 퓨전음식으로의 새로운 인식♦ 위협(T)① 떡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진출 업체의 꾸준한 증가② 낮은 진입장벽③ 유명 제과점에 의한 시장 점유율의 위협 ④ 떡의 주재료인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
  • 크라운베이커리의 재도약Contents1. 선정이유 및 소개 (1) 경영이념(2) 회사연혁(3) 계열회사 2. 기존 마케팅 전략(1) 마케팅 목표(2) 브랜드 마케팅 전략3. 현재 위기상황 분석(1) 베이커리 시장 분석(2) SWOT 분석(3) 크라운 베이커리 현황(4) 설문 조사 (5) 일관성 없는 광고전략 (6) On - line 상의 접근 문제(7) 변화하는 Trend의 미반영 -베이커리카페4. 마케팅 대안(1) 중간 틈새시장 공략(2) 새로운 계층을 공략하라(3) 지속적으로 고객과 특별한 연계행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
  • 전략적 제휴4 사회적 책임 수행 활동5 해외 진출의 활성화선정 이유1우리나라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의 시초2한 때 전국 체인망 1순위 브랜드3파리바게뜨, 뚜레쥬르에게 밀려 업계 3위의 브랜드로 하락4아직은 1위 재탈환의 가능성을 갖고 있다 크라운베이커리Part. 1 기업소개와 분석기업이념: 고객 제일주의1947년 영일당 제과로 출발1956년 크라운제과로 회사명 변경1988년 동종 업계 최초로 TV광고 제작 방영, 큰 반향 업계 1위 달성모든 제품에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분석과 크라운베이커리 브랜드분석및 크라운베이커리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제안
  • 크라운 베이커리669651600474408신라명과235214200176135출처 : 2010-2011, 한국식품연감2) 크라운베이커리 SWOT 분석- 베이커리 산업에 대한 구조적 이해와 더불어 경쟁자 분석에 앞서 크라운 베이커리의 SWOT에 대해 분석해 보았다. 우선 강점으로는 115 전화 배달 서비스와 100% 우유 생크림 기술의 보유와 함께 가맹주 입장에서 경쟁자에 비해 저렴한 가맹점 개설비, 긴 영업시간 등이 강점으로 분석됐다. 약점으로는 광고 및 홍보 부족에 따라 하락된 브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