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vs LG전자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6 / 2018.05.17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성전자 vs LG전자 기업분석
- 목차
-
1. SAMSUNG 선정동기
2. SAMSUNG 기업소개
3. SAMSUNG 산업분석
4. SAMSUNG 영업분석
5. SAMSUNG 재무분석
6. 총평
- 본문내용
-
선정동기
‘삼성전자’는 2016년 영업이익 30조 원으로 세계 제조기업 중 영업이익 1위 달성
- 세계 TV시장에서 10년 넘게 부동의 1위를 차지
- 세계 LCD 패널 시장에서는 9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
이와 같은 삼성전자와 경쟁사로 대두되는 LG전자와 비교함으로써 분석하고자 한다
산업분석
▶ 개요분석: 산업의 일반적 특성
‘전자산업(공업)’은?
- 21세기를 대표하는 전자산업은
정밀기계공업·기계·통신·의료 등 전후방 파급효과가 매우 큰 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