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다이소` 운영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랜드 소개
- 한일 맨파워
- 다이소 아성산업
- 일본 다이소
2. 가맹점 개설정보
- 가맹점 개설 절차
- 가맹점 개설 요건
- 가맹점 개설 비용
- 실제 가맹점 사례
3. 프랜차이즈 분석
- STP
- SWOT분석
- 4P
4. 바람직한 운영방안
- ALL ABOUT D A I S O
- 본문내용
-
[인터뷰] 다이소 아성산업 박정부 회장
불혹을 넘긴 44세 때 한일맨파워를 설립했다. 창업은 자의 반 타의 반이었다. 대학 졸업 후 구로공단에서 전구, 형광등을 만드는 풍우실업을 15년 동안 다녔다. 공장장 시절, 회사에 위장 취업자를 중심으로 노조가 결성되면서 오너로부터 ‘위기관리 능력이 없다’는 질책을 받고 회사를 그만두게 됐다. 초기 한일맨파워는 국내 기업 임직원의 일본 연수와 세미나를 지원하는 업체였다.
설립 2년 뒤 일본에 살던 동생으로부터 일본 다이소산업을 소개받았다. 이를 계기로 균일가 사업에 눈을 돌리게 됐고 일본 다이소산업에 생활용품을 독점 공급하는 업체가 됐다. 이후 다이소와 관계를 지속하면서 신뢰관계를 쌓았다. 현재 한일맨파워는 일본 다이소의 국외 물량 중 3분의 1을 공급하는 최대 납품처로 성장했다. ………………이하 생략………………
국내 최대 균일가 생활용품점
천원샵의 시초 :
취급하는 상품의 대부분이
1000원에 맞추어진 균일가 매장
저렴한 가격 ,
높은 품질과 상품의 다양성
제조사와의 협의를 통해 제품 원가를 낮춤 →
제품의 포장을 없애고 불필요한 디자인을 없앰
소비자에게 필요한 제품을 원하는 가격에 제공
총 3만여 종의 다양한 상품 보유
▶ 매월 600여 종 이상의 신상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